가평
가을여행 최적지 충남 덕산의 “숲속동 펜션”
기사입력: 2017/11/11 [08:5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윤진성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늦가을과 함께 산야를 아름답게 수놓은 단풍도 한잎 두잎 떨어지고 기온까지 내려가자 이제는 따뜻한 온천물에 심신의 피로도 풀고 피부도 가꿀 수 있는 온천여행이 생각난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떠나는 즐거운 온천여행! 그렇다면 모두가 만족할 만한 온천지를 선택하기에 여간 어려움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라소 해야 되는데 장소선택이 쉽지만은 않다.

 

이럴 때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충남 예산군 덕산면 천년고찰 수덕사가 위치한 덕숭산 자락의 숲속동 펜션이 안성맞춤이다.

 

 

숲속동 펜션은 계절마다 각종 조경수와 화초들이 아름다움을 더해주고 잔디정원에는 활, 투호, 세발자전거, 닥트, 배트민턴, 축구공 등 어린이 놀이기구와 갖춰져 있고 또한 부부나 연인과 함께 정담을 나누며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그네도 설치돼 있다.

 

 

객실마다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침구에다 동화책에 나오는 공주가 사용할 것 같은 예쁘게 꾸며진 침실하며 주방용품과 취사도구들이 빠짐없이 구비돼 있어서 숙식에 전혀 불편함을 느낄 수 없다.

 

 

객실 앞 테라스에는 널따란 테이블과 바비큐 시설이 완비돼 있고 잔디정원 가장자리에는 방충망과 바람막이 시설까지 갖춘 전천후 바비큐장 3개소가 마련돼 있으며, 연접한 터 밭에는 집토끼와 토종닭을 기르고 있어서 아이들의 체험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

 

 

숲속동 펜션이 더 매력적인 것은 지근거리에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다는 것인데 사적지인 윤봉길의사 기념관과 온천휴양지인 '리솜스파캐슬', '덕산온천'이 있고, 천년고찰인 '덕숭산 수덕사', ‘의좋은형제공원’ ‘예당호 수변공원등 이름난 사적지와 관광지가 많아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가족단위 여행지로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다.

 

 

인근 주요 볼거리

#수덕사 #윤봉길의사 기념관 #덕산온천 #리솜스파캐슬 #한국 고건축박물관 #예당저수지 #추사고택 #의좋은형제공원

 

숲속동 펜션

주소 : 충남 예산군 덕산면 대치리 90-30

연락처 : 010-7737-8030

이용 희망시 예약은 필수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