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현대해상, 이제 반등은 가능할까?
주식주가분석
기사입력: 2009/11/02 [17:4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신동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일 현대해상(001450)이 -5.80%하락 마감하였다. 지수의 하락에 맥없이 밀리며 장중 -8%가 넘는 하락이 있었으나 장마감 직전 매수세 유입되어 소폭 반등하였다.

 

한편 세계금융연구원 김민호 선임연구원은“시장의 조정흐름에서 증권사의 추천리포트와 9월 순이익증가는 하락을 막지 못했다. 단기적으로 반등포지션이 가능하지만 추가적인 하락도 가능하다. 보험업종의 경우 중장기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분석했다.

 

한편 현대해상의 매수시점, 자세한 주가 전망과 목표가는 세계금융연구원에서 운영하는 ‘기관에 도전하는 개미주식투자’(http://cafe.daum.net/stockjkj)카페 시장핵심종목 게시판에 무료로 오픈 되어 있어 접속만 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10주라도 꼭 사야하는 주식’도 게시판을 통하여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기관에 도전하는 개미주식투자’(http://cafe.daum.net/stockjkj)

 



 

--------------------------------------------------------------------

 

*10월 투자자 관심 종목*

 

엠엔에프씨 이수앱지스 제이엠아이 서울반도체 하이닉스 lg전자 파루 효성 삼성전자 쌍용차 덕산하이메탈 진로 네오위즈벅스 옴니시스템 광명전기 비트컴퓨터 대아티아이 파루 글로웍스 삼성이미징 lg화학 엔씨소프트 삼성전기 삼성sdi 동국s&c 기아차 현대차 삼성sdi 제넥신 예스24 세명전기 일야하이텍 코오롱아이넷 유비케어 신원종합개발 온미디어 한진해운 피에스텍 옴니시스템 비트컴퓨터 제이엠아이 대우조선해양 하나금융지주 현대피앤씨 아이리버 대유신소재 재영솔루텍 뉴프렉스 네오위즈 씨티씨바이오 cj오쇼핑 광림 sk증권 웅진케미칼 이건창호 posco 대한항공 현대제철 sk에너지 lg디스플레이 두산인프라코어 용현bm 테라리소스 아리진 광명전기 삼성중공업 알앤엘바이오 대우부품 현진소재 케이씨오에너지 우원인프라 광명전기 지엔코 오리엔트바이오 삼성전기 씨티씨바이오 c&우방랜드 에듀박스 동양강철 퓨비트 주성엔지니어링 기아차 광명전기 웰크론 현대해상

 

--------------------------------------------------------------------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현대해상 관련기사목록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