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신종플루도 피하고 인터넷 강좌 무료 수강 혜택도 적극 받아보자
기사입력: 2009/11/03 [00:4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육동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육동수
학원비는 물론 그보다 저렴한 인터넷 강의 수강료조차도 부담스러운 학부모나 학생들이 있다면, 최근 인터넷 강의 업체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무료강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자.  대부분 업체들이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유료로 제공되는 강좌의 일부를 무료강의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이를 잘 찾아 이용 한다면 가계부담도 줄이면서 부족한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기회로 만들 수 있다.  최근 수능 인강 뿐만 아니라 kt와 skt텔레콤을 통한 모바일 강의(=핸드폰강의)로도 주목 받고 있는 애니스터디(
www.anystudy.co.kr)가 “무료강좌존”을 대폭 확대하여 11월 2일자 오픈 했다. 
 
 이번에 애니스터디가 제공하는 “무료강좌존”은 현재 인강업체들이 선생님별 강좌 일부를 일정기간동안에 제공하는 것과 달리 기간 제한 없이 free특강 형식으로 영역별, 과정별, 선생님별로 다양한 강좌를 체계적으로 나열하고 있어 손쉽게 수험생이 원하는 강좌를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편, 해당업체 m러닝사업본부의 홍창성 부장은 “ 이번에 제공되는 5개 영역 약 80개의 강좌는 주요 영역의 핵심 강좌로 구성되었고, 또한 pmp 다운로드까지 제공되는 만큼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은 물론, 특히 신종플루로 인해 수업에 지장이 있는 수험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했다.
 
최근 신종플루 확산으로 교육당국이 학교 휴교령까지 검토 등 어수선한 사회분위기로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고민이 커져가는 때라, 인강업체들의 무료 강의 서비스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으로서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