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11월 1주 프랜차이즈 유망창업 아이템 소개
기사입력: 2009/11/03 [01: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규창업아이템 – 세계맥주 할인점 ‘쿨럭’
 
▲ 맥주전문점 쿨럭 실내인테리어     © 이병욱

110여개의 꼬치 요리주점 ‘꼬챙이’를 개설한 저력을 가진 ㈜제이에스인터푸드에서 새롭게 런칭한 세계맥주 할인점 쿨럭이 신규가맹점을 모집한다.
 
세계맥주 할인점을 표방하는 쿨럭은 기존 세계맥주전문점 가격보다 약 30%저렴한 가격으로 각 나라의 대표적인 병맥주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계맥주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 쿨럭은 과거 목재를 실내 주 마감재를 사용했던 맥주체인점과 달리 모던하고 고급스런 마감재를 사용하여 쿨럭만의 컨셉을 내세우며 세계맥주전문점의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모든 안주메뉴를 원팩화 함으로 주방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창업자들도 본사의 간단한 조리교육만 이수하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하였다.
 
세계 맥주프랜차이즈 쿨럭은 젊은층들에게 개성을 표출하고 즐기는 문화공간으로 다가가기 위해 홍대, 강남에서나 할 수 있었던 물담배(일명 시샤)를 매장에서 즐길수 있도록 하는등 쿨럭은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새로움이 가득한 문화공간으로 자리잡고자 노력하고 있다.
 
창업문의: 080-327-5885
www.coolluck.kr
 

유망창업 아이템 – 룸식주점 꾼노리
 
▲ 룸타입 실내인테리어     ©이병욱

여성 음주 인구가 늘어나면서 여성을 사로잡기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외식업계 성공을 위한 필수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여성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키고 세련된 분위기와 여성특유의 섬세함을 충족시킬 수 있는 인테리어로 이브를 유혹하고 있는 룸타입주점 꾼노리에서 신규 가맹점을 모집한다.
 
꾼노리는 모든 테이블을 독립공간화 하였고, 각 공간마다 tv와 냉난방기가 별도로 마련돼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또한 매장의 시끄러운 음악소리나 대화소리에 방해받지 않고 조용하게 술자리를 즐길 수 있다.
 
한식, 중식, 양식, 일식의 고급스런 호텔식 수작요리를 통해 입맛 까다로운 20~30대 여성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꾼노리에서는 술집창업, 주점창업, 선술집창업, 호프집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매주 본사 세미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문의 및 참가신청: 1588 - 6069 /
www.ikkun.co.kr
 

업종전환 창업아이템 – 바비큐 전문점 델라본
 
▲ 델라본 실내 인테리어     ©이병욱

최근 바베큐 시장의 새로운 매카로 자리하고 있는 델라본은 모(母)회사인 푸드렉스의 생산 노하우와 1000여 개의 바베큐 매장에 납품하는 탄탄한 유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특히 델라본은 웰빙과 메스티지 바람이 불면서 건강과 인테리어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 바베큐를 비롯 포크 바베큐, 해산물 바베큐 등은 델라본의 특제 소스 등과 결합되어 바베큐 특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차별화된 본사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국 프랜차이즈 사업을 펼치고 있는 델라본은 특히 업종변경 및 업종전환을 통한 가맹점 성공신화를 만들면서 올 하반기 창업시장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

 
더욱이 평수에 관계없이 990만원으로 업종변경이 가능하도록 해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주라면 관심을 가져 볼만하며, 본사 상권개발팀의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폐점률을 최소화할 뿐만아니라 본사 전문 컨설턴트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성공 가능성을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신규 창업자라도 매장 20형을 기준으로 가맹비와 인테리어비, 간판, 주방기기 등을 합쳐 창업비용이 약 5,000만원대에 불과해 투자 부담감을 줄였으며 최대 1,000만원의 무이자 창업자금을 대출해주고 있어 바베큐 전문점, 치킨호프, 치킨체인점, 치킨전문점, 치킨프랜차이즈, 치킨창업, 호프집, 맥주전문점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창업문의: 1566-5092 /
www.delaborn.com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크래시’ 이민기-곽선영-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