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김소은, 우아-청순-발랄-도도 다 되는 ‘화수분 매력’ 눈길
기사입력: 2018/01/29 [10:1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김소은의 화수분 매력이 화제다. 최근 공개된 ‘로하셀’ 새 광고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선보인 것. 

 

‘로하셀’은 자연주의 양한방 화장품 브랜드로, 친환경적인 양질의 원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로이 공개된 ‘로하셀’의 새 지면 광고에는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김소은의 모습이 담겨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김소은은 당찬 눈빛과 살며시 지은 미소로 당당한 아름다움을 표현해내는가 하면, 반면 다른 사진에서는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지켜주고 싶은 여성미를 드러내는 등 팔색조 면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소녀와 숙녀의 경계에 있는 듯 순수함과 발랄함, 성숙함이 공존하는 김소은의 묘한 분위기가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형형색색 의상들은 물론, 반묶음, 웨이브, 양갈래 등 여러가지 헤어스타일까지 척척 소화해내며 때로는 러블리하게, 때로는 도회적이고 성숙하게 다양한 매력을 뽐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바쁜 드라마 스케줄 속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김소은은 매 컷마다 국가대표급 미모와 분위기를 발산, 현장에 감탄을 이끌어내며 명품 화보를 탄생시켰다는 후문.

 

이렇게 광고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한 김소은은 오는 3월에 방송 예정인 OCN 새 월화드라마 ‘그 남자 오수’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제공- 로하셀(L`OHACELL)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