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다낭 황제부동산&법률컨설팅, 베트남 다낭부동산 투자 상담 및 법률 서비스
차신주 대표 “베트남 투자자들을 위한 부동산 전문컨설팅 & 법률컨설팅에 주력”
기사입력: 2018/02/06 [15:1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헌영 기획특집팀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다낭 황제부동산&법률컨설팅, 베트남 다낭부동산 투자 상담 및 법률 서비스

차신주 대표 베트남 투자자들을 위한 부동산 전문컨설팅 & 법률컨설팅에 주력

 

▲ 다낭 황제부동산&법률컨설팅 대표 차신주    

 

2018 대한민국 VISION TOP BRAND 大賞(일간스포츠미디어)

(베트남부동산투자 부문) - 다낭 황제부동산&법률컨설팅 대표 차신주

 

베트남 다낭지역 부동산투자 상담 및 법률 전문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는 다낭 황제부동산&법률컨설팅( www.danang1004.com , 대표 차신주)이 요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베트남부동산, 다낭부동산이 아시아의 인기 부동산 투자처로 떠오르는 가운데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이 업체는 베트남 다낭부동산 투자 상담, 분양, 매매, 임대, 베트남 법인 설립, 건축 및 인테리어, 각종 인허가업무 컨설팅, 비자 발급 등 베트남사업관련 업무, 투자에 관한 현지 로펌 변호사 법률서비스, 통역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베트남은 파격적으로 부동산을 개방하고 외국자본을 유치하고 있다. 아파트, 주택, 빌라 등 부동산을 외국인이 취득하고 매수한 주택의 임대도 허용하고 있기 때문에 외국인투자가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특히 다낭지역은 투자의 전략적 요충지로 주변지역에 해외기업 유치를 위한 대형 산업단지가 조성되고 있어 국제신도시 개발과 같은 이슈로 국내외 투자자들의 투자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다낭은 천혜의 자연환경의 해양관광지로 해수욕장과 호텔, 리조트, 골프장 등이 있는 관광단지가 조성되어 많은 관광객과 해외투자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베트남 중부 해변관광지역인 다낭은 부동산가격이 상승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시세차익이 기대된다. 해변을 따라 들어서는 아파트, 리조트 등 분양이 인기가 높고 복합단지, 신도시 등 다양한 개발로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 시 유의할 것이 많으며 베트남 부동산관련 법률, 외국인투자비율 등을 숙지하지 않고 투자를 한다면 큰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 전문 업체와 현지 투자상담 전문변호사의 자문을 받는 것이 필수적이다.

 

차신주 다낭 황제 부동산&법률컨설팅 대표는 베트남은 한국과 다른 사회주의 국가입니다. 모든 비즈니스 환경과 법률제도, 사회, 문화적인 차이가 달라 주의해야할 점들이 많습니다. 비즈니스나 부동산 투자는 관련 전문가와 상담을 하시면 안전합니다. 저희 황제컨설팅에서 부동산상담과 법률자문을 무료로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찾아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라고 피력 했다.

 

 

(문의): 070-7477-8944

 

▲ 다낭 황제부동산&법률컨설팅 차신주 대표 방송 인터뷰    

 

<베트남 다낭 황제부동산 & 법률컨설팅 법인 차신주 대표 인터뷰>

 

1. 차신주 대표 소개와 프로필.

전남 순천이 고향인 차신주 대표는 학창시절 각종 무술대회(격투기, 합기도, 프로태권도) 우승, 전국무술대회 최우수선수상 수상 등의 이력을 가진 그는 사회체육지도자 자격에 체육관을 직접 운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신용금고와 무역회사 대표를 거쳤고, 20년 동안 해외 이민 생활을 통해 많은 공부와 경험을 쌓았다.

차신주 대표는1993년에 시작된 금융사업은 법인 3개 지점과 무역법인 등을 운영, 직원 130여 명의 중견기업으로 성장을 거듭했다. 하지만 IMF 사태를 맞아 모든 것을 놓아야 하는 쓰라린 인생의 실패를 경험한다.

차신주 대표는 1998년 모든 것을 잊고 학업에 전념하기 위해 뉴질랜드 이민을 떠나게 된다.

2000년 호주 시드니에 무역회사를 설립하고 오세아니아를 중심으로 북--남미를 비롯하여 아시아 각국을 누비며 무역인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이른다.

베트남과의 오랜 인연으로 현재 베트남 다낭에서 황제부동산 과 법률컨설팅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2. 베트남 다낭 황제부동산 & 법률컨설팅 법인 자세한 소개에 대해.

저희 황제부동산 법률컨설팅은 베트남 다낭에서 부동산 컨설팅과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부동산 투자 전문 컨설턴트와 베트남 로펌 전문변호사의 법률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낭의 유일한 한인 부동산 & 법률컨설팅 법인으로 각종 현지 법인설립,(, 허가)

부동산 투자 상담과 세무회계, 베트남 노동허가서 발급까지 베트남 사업을 시작하는 한인 사업자분들의 동반자로 함께 성장해 나아가는 기업입니다.

 

3. 베트남 다낭지역 성장 방향성에 대해.

베트남 부동산 법이 201571일부로 개정 주택법이 발효되면서 외국인의 부동산 취득이 가능해졌습니다. 외국인 개인 명의로 아파트뿐만 아니라 빌라나 단독/연립주택을 매수할 수 있게 되었으며 매수한 주택의 임대 도 허용되었습니다. 법인사업자로 부동산 취득도 가능하여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베트남 정부가 파격적으로 이를 개방한 배경에는 부동산 시장으로 외국 자본이 들어옴으로 써 부동산 경기 활성화를 통해 경기 부양과 고용을 창출하고자 하는 의도인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이러한 정책에 따라 그동안 침체되어있던 베트남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으며 많은 외국인 투자가들이 부동산 시장으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다낭에 대해 잠시 소개해드리자면

 

다낭의 가장 큰 장점은 이곳이 바로 중부 최고의 해변 관광단지라는 점입니다.

이곳은 약 70km에 이르는 해안선을 따라 전국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해수욕장이 즐비합니다.

참고로 최근 미국 Forbes 지가 이곳을 세계 6대 해양관광지로 선정한 바 있습니다.

그 결과 최근 들어 (다낭) (호이안) 해변가를 중심으로 엄청난 관광단지가 조성되고 있으며 리조트 호텔, 골프장, 휴양 관광단지등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베트남 최고의 해변을 자랑하는 이곳을 세계 각국 투자자들이 몰려드는 건 당연한 현상일겁니다.

다낭은 휴양도시도 천혜의 주변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다면 주변지역으로 북으로는 마지막 왕조가 살았던 후에 지역과 남으로는 베트남 최대 무역항이었던 호이안 지역, 서쪽으로는 프랑스 식민시절 휴양지로 사용되었던 바나힐등 많은 유적과 전통 문화를 체험하실 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4. 그동안 일을 하시는데 있어서 보람 있었던 점이나 경험담에 대해.

베트남은 한국과 다른 사회주의 국가입니다.

모든 비즈니스 환경과 법률제도, 사회, 문화적인 차이가 달라 주의해야할 점들이 많습니다. 다낭지역에 많은 한국분들이 방문하시고 교민 사회가 자리잡아 가면서 크고 작은 많은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작은 힘이지만 교민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어 일에 보람을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5. 차신주 대표님 삶의 철학에 대해.

모사재인 성사재천 (謀事在人 成事在天) 최선을 다한 후에는 그 결과에 연연해하지 말라는 말이거든요.. 그냥 열심히 합니다.

 

6. 차신주 대표님께서 특별히 강조하실 말씀에 대해.

베트남 사업을 시작하시는 한인 사업자분들의 동반자로 함께 성장해 나아가는 기업이 되고 싶습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다낭황제부동산,다낭부동산,베트남부동산,다낭비자,차신주 관련기사목록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