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대전작명소 전현준 원장 ‘소리파워작명’, ‘오차원작명’ 특허등록
‘2018 대한민국 최우수 작명인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8/02/12 [12:1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최현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작명소 전현준 원장 소리파워작명’, ‘오차원작명특허등록

‘2018 대한민국 최우수 작명인 대상수상

 

대전작명소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 전현준 원장은 다년간의 관록을 바탕으로 특화 된 작명법을 개발했다. 그가 직접 집대성한 특허작명 소리파워작명은 특허등록(특허청 등록번호 41-0350950)과 함께 성명학 분야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 작명법은 출생일시 사주팔자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이름을 짓는다. 전현준 원장은 ,,,,수의 사주오행이 좋은 운명을 가져올 수 있도록 정통성명학 원리와 기타 중요한 성명학 원리의 장점을 접목한다건강하고 행복한 기운으로 부귀영화하고 운수대통 하는 좋은 이름으로 작명한다고 소리파워작명을 설명했다.

 

▲     © 전현준 원장


또한, 특허등록한 오차원작명도 이색적이다. 이 역시 평생 행복한 삶을 유도하는 국내유일의 독창적인 전현준 원장의 작명기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차원작명은 우주의 좋은 복, 천복을 좋은 이름에 담아 인생에 행복을 찾는 무병장수, 입신출세, 학업성취, 부귀영화, 대의대성, 만사형통하는 황금빛 행운 큰행복 작명법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전 원장의 특별작명 비법은 전국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우리나라 전 지역에서 지인들의 대전작명소 추천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작명, 개명 이외에도 궁합과 사업운, 재물운, 결혼택일, 출산택일, 진로상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전 원장은 작명의 핵심인 사주팔자를 중심으로 이름을 짓는 데 사주명리학과 주역 정통성명학을 통해서 심도 있는 작명을 하고 있다. 대전작명원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와 대전철학관 대한철학원쪽집게운세예언의집을 운영하고 있다.

 

개명 신청에 대해 전 원장이 직접, 개명사유와 개명사유서 작성요령, 개명신청 절차 등 법원에 필요한 서류와 접수 관할 법원을 안내해 주는 등 도움을 주고 있다. 그는 성명학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만큼 개명, 작명, 출산택일의 입소문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사람의 운은 타고난 사주팔자에 의해 좌우되는 만큼 이름에 앞서 사주가 먼저입니다. 사주가 태어나면서 선천적으로 받는 운이라면 이름은 후천적 운입니다. 때문에 누구에게나 좋은이름은 필수이죠

 

좋은 한자와 한글 발음, 형제·부모와의 관계, 업체의 본질사업 등 다양한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 자원오행, 음양오행, 좋은 한자와 한글 발음도 살펴 본다.

 

세종작명소, 옥천작명소, 조치원작명소, 대구작명소, 원주작명소, 인천작명소, 제주작명소. 등 전국에서 소중한 아기이름 작명과 이름을 개명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전 원장은 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호주, 일본 등 해외에서도 교포들의 전화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역학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과 미국역학(동양철학)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2018 대한민국 최우수 작명인 대상을 수상한 전 원장은 ‘2013 대한민국 성명학 대상’, ‘2014 대한민국 작명인 대상’, ‘2015 성명학 명인’, ‘2016 작명철학 명인’, ‘2017 동양철학심리상담 명인‘2017 대한민국 최우수 작명인 대상을 수상하여 6년 연속 작명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제역술인협회 부회장, 국제역술인협회 대한민국 성명학연구소 소장,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성명학전문위원, 한국역술인협회 대의원, 한국역학협회 월간 역학과 뉴스메이커 해설위원, 한국문화저널신문 논설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다. 사주에 잘 맞는 예쁘고 좋은 이름 신생아 작명, 개명, 작명을 원한다면 세종 대전작명원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대한민국 작명가로 인증받은 이름명장 전현준 명인에게 직접 상담 및 작명을 받을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