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료제공되는 급등주 비법
개인 투자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종목은 무엇일까요?
기사입력: 2009/11/20 [09:5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현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다음카페 유일 실전투자대회 우승자가 직접 리딩하는 주식고수클럽(http://cafe.daum.net/se231)
에서는 지수에 영향을 받지 않고 회원들에게 꾸준한 수익을 주고 있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김현덕

대다수의 투자자들이 좋아하는 종목은 바로 급등주이다. 그러나 투자 경력이 오래된 사람들은 이렇게 말한다고 한다. “미인주는 결코 쉽게 잡히지 않는다 아니 잡을 수는 있어도 결코 쉽게 상승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번에 만나본 주식고수클럽 대표 선제공격(본명: 이상일)은 이렇게 말을 전한다.
과연 그럴까요? 급등주에도 일정한 패턴이 있다는 것 아십니까?
급등 직전인 주가와 윗꼬리 길게 달린 캔들의 상관관계를 아시고 있냐고 재차 묻는다.
현재 이곳 카페에는 대표 애널리스트이자 7개 채널에서 방송을 하는 인기 애널리스트 선제공격(본명:이상일)과 실전투자대회에서 우승을 한 진정한 재야의 고수 할슈타트  한종목으로 연타를 터트리는 로얄박스 동시호가 공략과 종가배팅의 달인인 미모의 여성 애널리스트 라헬 외에 최근 공부만이 살 길이라며 교육을 주로 담당하는 지니어스와 재료종목 발굴의 달인 레드캔들 여섯명의 재야고수가 똘똘 뭉쳐서 회원들의 계좌를 따뜻하게 만들어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주식고수클럽에서는 투자자들을 위해서 카페내에 매일매일 4% 수익종목, 급등패턴종목, 박스권 종목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들의 최대 목적은 회원들을 교육시켜서 스스로 매매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게끔 만드는 것이라면서 동시호가 비법, 현재가창 교육을 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전일 주식고수클럽의 관심종목을 제공하였는데
 
코스피 관심종목 - 동화약품  메리츠화재  유한양행   대한통운  하이트홀딩스  두산
대림산업  일동제약  한국타이어  기아차

코스닥 관심종목 - 피에스텍  미주제강  대주산업  기륭전자  동국산업  동진쎄미켐
대원산업  서부트럭터미  모헨즈  삼미식품

외인 순매수 상위종목 - 온세텔레콤  lg파워콤  예당  엠넷미디어  디지틀주선  kth  cj인터넷   sbs콘텐츠허  ap시스템  동양텔레콤
 
금일 실시간 종목검색 상위종목은
 
코스피 -하이닉스   효성  케이씨오에너지  현대차 대우건설  현대중공업
한화석화  배명금속  대우조선해양

 
코스닥 - 대주산업  루멘스  제너미오믹스  유니슨  엠엔에프씨 서울반도체
케이피엠테크  사우노젠  파루이라고 전했다.


증권정보 제공 : 주식고수클럽(http://cafe.daum.net/se231)
<본 자료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료추천 관련기사목록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