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고양시
고양시, ‘2018 상반기 온누리 강좌’ 참여자 모집
강사 파견 프로그램, 오는 19~20일 접수
기사입력: 2018/04/13 [09:36]  최종편집: ⓒ 보도뉴스
변승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가 오는 19일(목)과 20일(금) 이틀 동안 ‘2018 상반기 온누리 강좌’ 참여자를 모집한다.

 

‘온누리 강좌’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듣고 싶은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강사 파견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모집대상은 고양시에 거주하거나 고양시 소재 기업 종사자인 성인학습자 7인 이상의 팀이다. 학교 밖 청소년(9세 이상 24세 이하)으로 구성된 경우에는 반드시 성인학습자 1명 이상을 포함해야 한다.

 

올해 상반기에는 총 25개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온누리 강좌 선정 기준표에 따라 고득점순으로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 기준표, 공고문 등은 고양시청 홈페이지나 고양시 평생학습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온누리 강좌’ 참여자 모집 완료 후 선정된 강사와 팀 대표자를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고 오는 5월 초부터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팀은 온누리 강좌 신청서와 개인정보취급 및 학습자의 의무에 관한 동의서를 작성해 고양시청 평생교육과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홈페이지( www.goyang.go.kr )나 고양시 평생학습포털( http://www.goyang.go.kr/edu )에서 확인하거나 고양시 평생학습과(☎031-8075-2277)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