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애크미영어캠프 필리핀 방학캠프 마감임박, 영국 미국 뉴질랜드도 곧 마감.
기사입력: 2009/12/14 [14:3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상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매년 조기마감의 열풍, 애크미영어캠프 올해도 마감임박!

▲ 출국자대상 coex 오리엔테이션 12월27일 진행예정    © 애크미영어캠프

매년 500명 이상의 학생이 등록하는 해외영어캠프 전문법인 애크미는 14일 필리핀 4주, 8주 영어캠프가 곧 마감된다고 밝혔다. 

올해는 경기여파로 예년에 비해 2주가량 모집이 늦어졌지만 어려운 국내외 여건속에서도 영어캠프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필리핀 8주 스파르타 영어캠프를 비롯한 영국 공립학교 스쿨링 영어캠프, 뉴질랜드 공립 스쿨링 영어캠프 등은 각 프로그램별로 2~3자리씩 여유가 있다고 하니 겨울방학을 이용해 영어캠프에 참가를 생각하고 있다면 서둘러야 한다.

영국 영어캠프는 유학이 불가능한 영국의 공립학교에서 진행되는 버디시스템 영어캠프로 영국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며 영어를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조기마감행진을 이어오던 인기프로그램. 올해도 캔터베리 4주 영어캠프에 많은 학생들이 신청을 했다. 마지막 한주동안은 프랑스, 네델란드, 독일 등 서유럽 4개국을 돌아보는 유럽탐방이 진행된다.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호주영어캠프와 마찬가지로 정규수업 스쿨링 참여가 가능한 해외캠프 프로그램으로 조기유학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호주영어캠프와 달리 뉴질랜드 스쿨링 영어캠프는 정규수업에 100% 참여할 수 있어 영어권 친구들과 더 많이 어울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애크미영어캠프(www.acmecampus.co.kr 02-566-3287~8) 상윤 실장은 귀띔했다.

미국 영어캠프의 경우 교육의 심장부인 보스턴에서 진행된다. 보스턴 사립학교에서 100% 수업참여형 스쿨링 영어캠프로 진행되는 애크미 미국영어캠프는 교장선생님이 엄선한 학생가정 홈스테이로 이루어져 더욱 믿을 수 있다.

애크미영어캠프는 캠프를 신청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오는 12월27일 신청학생을 대상으로 출국자 오리엔테이션을 삼성동 coex 컨퍼런스센터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문의 : 애크미영어캠프 (www.acmecampus.co.kr 02-566-3287~8)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고아성, 편안하면서도 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