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송월타올 총판, 탕정면 행복키움과 후원협약 체결
탕정면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봉사로 다함께 행복하기’
기사입력: 2018/10/15 [08:2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송월타올 총판과 탕정면 행복키움 협약 기념 촬영 모습 (사진오른쪽부터) 심흥섭 탕정면장, 민용숙 송월타올 대표, 송현순 단장, 한원수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아산 송월타올 총판(대표 민용숙)이 12일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심흥섭, 송현순),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원수)과 탕정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과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후원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민용숙 송월타올 총판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2만원의 정기 후원금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후원으로 마련된 기금은 탕정면의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실현 일환으로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세대의지원을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사업비로 사용하게 된다.

 

민용숙 대표는 “봉사로 다함께 행복합시다.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복지증진을 위해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의미 있는기부를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나눔서약 핸드프리팅을 실시했다.

 

심흥섭 탕정면장은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께 따뜻한 정을 나눠주신 이민재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하나되는 복지탕정, 소외된 이웃이 없는 따뜻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동안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은 85여개 업체와 후원 협약 체결을 통해 재능기부, 봉사활동, 물품후원, 후원금 등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며 아름다운 행동을 지역사회에 실천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