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컴플러스·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한 행복키움 재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8/10/16 [08:26]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협약 후 용화동 소재 ㈜컴플러스 사무실 앞에서 기념 활영 모습 좌측부터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강연식 공동단장, ㈜컴플러스 김민규 대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김오직 공동단장 겸 온양5동장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오직·강연식)은 지난 10월 15일 용화동에 소재한 ㈜컴플러스(대표 김민규)와 찾아가는 맟춤형 보건복지서비스 전달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행복키움 재협약을 체결했다.

 

㈜컴플러스는 2015년 1월부터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을 체결하여 왔으며 현재까지 매월 5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기존의후원금 협약이 종료됨에 따라 재협약을 통해 후원금 약정을 체결하게 되었으며 이렇게 조성된 행복키움기금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긴급 복지지원사업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저소득가정에 대한 정기적인 지원 활동을 추진하는데 사용하게 된다.

 

한편 ㈜컴플러스 김민규 대표는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저소득세대 밑반찬 지원 봉사를 통해 저소득 취약세대 지원 및 모니터링에 앞장서고 있다.

 

김민규 대표는“지난 4년간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의 봉사활동 실적과 노력을 보면서 이렇게 십시일반으로 마련된 기금이 지역내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나눔의 씨앗이 되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안정적 복지 기금 마련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 더불어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위원으로서도 지속적으로 활동하여 사랑 나눔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강연식 공동단장은“온양5동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 ㈜컴플러스 김민규 대표와 함께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이를 해소하고 찾아가는 맞춤형 보건복지 서비스연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다. 또한 행복한 온양5동 만들기 및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 봉사를 실천해나가겠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