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역 어르신이 참여하고, 즐기는 축제와 소통의 장
“제4회 밝은내어르신센터 어르신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기사입력: 2018/11/06 [10: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센터장 김동호)111(), 양천해누리타운 해누리홀에서 제4회 밝은내 어르신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를 양천구 어르신 및 지역주민 400여명과 함께 진행했다.

 

어르신 발표회는 퓨전난타 외 17개의 어르신 공연팀이 댄스, 노래, 악기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가수 민성, 아코디언 연주 등 외부 축하공연 및 행운권 추첨을 진행했다. , -금 양일간 양천문화회관 작품전시실에서 서예 동아리, 글빛교실 어르신 등의 작품과 주민 동아리 연합띠앗에서 직접 제작한 냅킨 아트, 클레이 아트 등의 작품이 함께 전시 되어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1년간의 교육과정을 통해 무대를 꾸민 어르신들은이 나이에 무엇인가를 배울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한데, 무대에서 사람들에게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서 더욱 의미있는 순간이었다라는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 및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전문노인센터로 어르신께 배움의 기회 제공과 취미여가 개발, 건강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