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연말 모임이나 외식, 외출하기 귀찮으세요?
외출하기 귀찮을 땐 배달이나 테이크아웃 전문점이 딱!
기사입력: 2009/12/23 [18:13]  최종편집: ⓒ 보도뉴스
3+창업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3+창업투데이 정보라 기자) 연말의 북적거림을 즐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그 북적거림이 싫어 외출을 자제하는 사람들도 많다. 특별한 날 특별한 기분은 내고 싶지만 나가기는 귀찮을 때, 배달음식이나 테이크아웃 음식을 통해 기분 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 

간단한 배달 메뉴 하나와 그 동안 보고 싶었던 dvd를 빌려 가족과 함께 보내는 연휴는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나누지 못했던 속 깊은 말들까지 모두 나눌 수 있게 만드는 매개체가 될 것이다. 
 

인터넷으로 간단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주문 완료! 

배달음식을 주문하기 위해선 일단 전단지는 필수이다. 전단지가 없다면 일일이 사이트에 들어가 우리 동네에 그 브랜드 매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 그러나 땅땅치킨호프(대표 옥광세, www.codd.co.kr)는 그런 불편함을 감수할 필요가 없다. 

땅땅치킨 홈페이지에 가면 온라인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매장으로 바로 연결, 배달이 가능하기 때문. 더불어 땅땅치킨의 다양한 메뉴들의 상세한 소개까지 있어 메뉴를 선택하기 원활하다. 속살까지 잘 베어있는 천연양념과 잘 조화된 치킨의 맛은 치킨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인정할 만 하다. (가맹문의: 080-356-3664)
 

토스트에서 피자, 스파게티, 핫도그 없는 게 없네? 

신개념 복합매장 토리또와(대표 양주원, www.totiwa.com)에 가면 토스트, 핫도그, 스파게티, 오븐구이 통닭, 피자까지 없는 것이 없다. 어떤 것이든지 원하는 데로 골라 주문하면 끝. 피자만으로 심심했다면 모든 메뉴가 종합된 세트 메뉴를, 간단히 먹고 싶다면 토스트만 주문하면 바로 따끈따끈한 메뉴들이 쏟아져 나오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거기에 토리또와의 피자는 흑미로 만들어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쫄깃한 맛이 일품이라 피자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만족할 수 있고 토스트에는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새겨 있어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에는 최적이다. 그럼에도 가격은 천원에서 만사천원 정도니 가뜩이나 나갈 돈 많은 연말에 이보다 더 좋은 메뉴가 있으랴.

부모라면 누구나 연말이나 특별한 날이 오면 가족 외식에 대한 고민이 많다. 안 하자니 기대하는 아이들이 눈에 밟히고 하자니 고생길이 훤하다. 그럴 땐 가까운 토리또와에 가자. 아이들도 부모님도 만족하는 최고의 메뉴들이 당신을 기다릴 것이다. (가맹문의: 1688-1355)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 뽕뜨락 피자 

연말이 되면 이런저런 돈 쓸 일 천지다. 그런데 왜 그렇게 모임은 많은지 매주 빠지지 않고 생기는 모임에 참여하다 보면 지갑은 점점 빈곤해진다. 이럴 땐, 색다른 기분도 낼 겸 집에서 모임을 갖는 건 어떨까? 뽕잎 넣은 웰빙 피자 뽕뜨락 피자(대표 명정길, www.bbongdderak.com)는 가격대비 질 높은 맛과 영양으로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이다.  

뽕뜨락 피자는 뽕잎을 비롯한 20여 가지의 각종 곡물을 혼합한 도우로 만들어 졌으며 피자치즈는 100% 자연산만을 사용한 웰빙 푸드이다. 그렇지만 뽕뜨락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는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맛에도 불구하고 놀라울 정도로 저렴한 가격이다. 저렴한 가격에 큰 사이즈까지 가지고 있는 뽕뜨락피자는 6000원만 있으면 3~4명이 즐길 수 있는 14인치 가량의 크기로 최고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가맹문의: 02-2653-2009) 

성공하는 소자본 테마 창업
www.changuptoday.net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달 테이크아웃 관련기사목록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