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눈이 부시게' 국민배우 김혜자 본격 등판 눈부신 활약 예고 70대 라이프 적응기 시작
기사입력: 2019/02/18 [09:3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 배우 김혜자가 본격 등판해 눈부신 활약을 펼친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드라마하우스)가 18일, 비범한 포스로 동네를 휩쓰는 70대 혜자(김혜자 분)의 종횡무진 일상을 포착했다. 갑자기 늙어버린 스물다섯 혜자가 다시 세상과 마주해 그려낼 70대 라이프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눈이 부시게’는 첫 방송부터 독보적 감성으로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평범한 일상을 눈부신 순간으로 빚어낸 배우들의 명불허전 시너지와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낸 이야기가 웃음과 뭉클한 공감, 풋풋한 설렘까지 놓치지 않으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렸다. 시간을 돌린 대가로 스물다섯 청춘 혜자(한지민 분)는 사라지고 한순간 늙어버린 70대 혜자만 남았다. 이전과 다른 시간을 살게 된 혜자가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기대를 높인다.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온 70대 혜자는 동네를 주름잡는 핵인싸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 늙어 버린 자신을 비관하던 것과 사뭇 다른 모습으로 흥미를 유발한다. 호피 무늬 스카프에 청재킷을 걸친 강렬한 패션으로 비범한 아우라를 뽐내는 혜자. 몸은 늙었지만, 영혼이 스물다섯인 혜자는 동네 터줏대감 할머니가 놀랄 정도로 에너지가 펄펄 넘친다. 하지만 70대 라이프의 현실 적응기는 만만치 않다. 건강검진 도중 의사의 멱살을 잡다 못해 엄마(이정은 분)에게 끌려가고, 경찰서에서는 삿대질까지 서슴지 않는 돌발 행동으로 몸과 영혼이 따로 노는 좌충우돌 적응기를 예상케 한다. 하지만 환한 미소는 스물다섯 청춘 혜자의 사랑스러움 그대로다. 경찰서를 찾아온 준하(남주혁 분)와의 재회도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18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현실을 직시한 혜자의 70대 적응기가 본격적으로 전개된다.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는 몸, 달라진 주위의 시선에 적응해가는 혜자의 모습이 유쾌하고 눈부시게 그려진다. 서로의 고민과 풋풋한 설렘을 나누던 혜자와 준하의 재회도 궁금증을 더한다.

 

배우 김혜자에게 ‘눈이 부시게’는 특별한 드라마다. ‘혜자’를 통해 인생을 다시 살아본 느낌을 받았다는 김혜자는 “‘눈이 부시게’ 같은 작품은 처음이다. 웃다가 보면 울고 있다”며 “시간의 귀중함을 알게 되면 벌써 지나가 버린 다음이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고, 금방 가버린다. 시간이 가기 전에 주어진 청춘을 잘 붙들어야 한다”고 전했다. ‘눈이 부시게’를 통해 시간의 의미를 나누고 싶다는 김혜자. “시간을 허송세월로 보낸 어떤 젊은이의 독백일 수도 있고, 그저 늙어버린 사람일 수도 있다. 한마디로 정의하기 어렵다. 모든 인생이 녹아있는 드라마. 보면서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시청을 독려했다

 

한편 ‘눈이 부시게’는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시간을 잃어버리고 한순간에 늙어 버린 스물다섯 청춘 ‘혜자(김혜자/한지민)’를 통해 의미 없이 흘려보내는 시간과 당연하게 누렸던 순간의 소중함을 이야기한다. 본격 시간 이탈을 시작한 ‘눈이 부시게’ 3회는 오늘(18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