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핵인싸 동맹' 김희철-신동, 첫 게스트 출격! 오늘 오후 8시 브이라이브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9/02/19 [09:26]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핵인싸 동맹’이 오늘(19일) 오후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https://www.vlive.tv/video/113500 )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첫 회부터 핵인싸 중의 핵인싸 게스트 2인이 출격해 배꼽을 강탈할 예정이다.

 

V오리지널 ‘핵인싸 동맹’은 MC 이홍기, 딘딘과 핵인싸 스타 2인이 게스트로 출격해 인기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하며 랜선 친구를 만드는 훈훈하면서도 예측 불가한 과정을 보여주는 본격 대환장 파티 예능으로, 리얼 핵인싸들을 만날 수 있다.

 

‘핵인싸 동맹’ 첫 회에는 연예계 대표 핵인싸 김희철-신동이 출격한다. 김희철은 ‘스카이 캐슬’의 차교수 김병철 성대모사부터 에이핑크 손나은 성대모사까지 소화해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전화번호부 공개에서 “나 CJ 이미경 누나 번호 있어”라며 핵인싸다운 황금 인맥을 자랑한다. 이에 신동은 “너 어떻게 그 번호가 있어?”라며 눈을 동그랗게 뜨고 되물었고, MC 이홍기와 딘딘은 “부럽다”를 연발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특별한 핵인싸 스타와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핵인싸 TMI토크 중 딘딘이 ‘눈썹 문신’을 한 스타를 안다고 밝혔고, 딘딘의 말이 사실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핵인싸 스타와 전화 연결이 이뤄진 것. 이에 딘딘에 의해 ‘눈썹 문신’ 사실이 공개된 핵인싸 스타는 누구일지, 갑작스런 ‘눈썹 문신’ 소환에 핵인싸 스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핵인싸 동맹’은 ‘냉장고를 부탁해’를 기획, 연출한 성희성 CP가 참여하고 ‘크라임씬’, ‘한끼줍쇼’ 등을 연출한 소수정 PD가 만드는 신개념 게임 웹예능으로, 예고편부터 ‘미친 매력’을 드러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V오리지널 ‘핵인싸 동맹’은 오는 19일(화) 오후 8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이후 매주 화, 목요일 저녁 8시와 8시 10분에 공개된다.

 

<사진- ‘핵인싸 동맹’ 제공>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