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동두천시 드림스타트, 2019년 심리상담 프로그램 협력기관 모집
-아동심리상담 분야 4개 기관, 가족상담 분야 3개 기관 모집 예정
기사입력: 2019/02/19 [11:2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시 드림스타트에서는 2월 19일부터 2월 26일 18시까지 ‘2019년 심리상담 기관 연계 프로그램’을 협력해 진행할 협력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년 드림스타트 심리상담 기관 연계 프로그램’은 아동심리상담, 가족상담 등 2개 분야에서 동두천에 소재한 심리상담 전문 기관과 연계해, 문제행동을 보이는 취약계층 아동 및 가정의 문제 원인을 파악하고 가족 구성원의 긍정적인 태도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취약계층 가정이 심리상담 서비스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상담비용 일체는 드림스타트 지원금과 협력기관의 후원금으로 부담한다. 

 

사업을 신청하고자 하는 기관은 동두천시청 사회복지과에 우편·인편으로 신청서,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해야하며, 관련 업무경력이나 자원봉사 이력은 증빙서류를 첨부해야 한다.

 

심사는 ‘기관장의 복지기여 의지, 상담계획의 구체성, 관련 업무 이력, 지원 인원’ 등 4개 항목으로 이뤄지며, 채점 결과에 따라 프로그램별 득점이 높은 순서로 기관을 선정하고, 협력기관으로 선정된 기관은 동두천시 드림스타트와 협약을 맺고 2019년도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동두천시 홈페이지( www.ddc.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