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김명수 티저 공개, 깜짝 이벤트도 오픈
기사입력: 2019/04/24 [14:3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 하나의 사랑' 티저 영상 이벤트가 시작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를 그린다. 발레리나와 천사의 색다른 만남, 막강 비주얼 드라마를 예고하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이런 가운데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4월 17일 신혜선의 발레리나 변신이 담긴 1차 티저, 4월 24일 천사가 된 김명수의 2차 티저를 각각 공개한 것. 발레단 예술감독 이동건의 3차 티저가 앞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단, 하나의 사랑’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실시됐다. ‘단, 하나의 사랑’ 티저 영상의 감상평 혹은 드라마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는 네이버 폼(http://naver.me/GIvpsL6t)에서만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네이버TV ‘단, 하나의 사랑’ 채널(https://tv.naver.com/kbs.onelove)을 구독한 후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의 티저 영상을 감상하고 감상평 혹은 드라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긴다. 그리고 구독 및 댓글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에 참여한다.

 

네이버TV ‘단, 하나의 사랑’ 채널 구독자수가 3천 명이 넘고, 1~3차 티저 영상의 총 조회수가 30만이 넘으면 각 티저 별로 2명씩 추첨(총 6명)을 하여, ‘단, 하나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초대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2019년 4월 23일(화)부터 5월 7일(화) 낮 12시까지이며, 티저 영상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KBS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닥터 프리즈너' 후속으로 5월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단, 하나의 사랑’>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기은세, 한파에도 사랑스러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