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경기도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 유튜브로 생생하게 즐기자
평범한 체육대회는 가라~ 재미있는 체육대회를 생중계로 즐기자!
기사입력: 2019/05/08 [12:12]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4월 30일 진행된 안산아재화섭TV에서 윤화섭 안산시장(왼쪽에서 두번째)이 개그맨 이문재 유도선수 정보경 펜싱선수 최수연과 함께 경기도체육대회 홍보머플러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안산시청제공



안산시(시장 윤화섭)가 9~11일까지 안산시에서 열리는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 개·폐막식 주요행사를 안산시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현장 생중계한다.

 

‘생동하는 안산에서 역동하는 경기의 꿈’을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경기도 31개 시·군, 1만2천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경기도 대표 스포츠 축제다.

 

특히 시는 현장에 특별 스튜디오를 마련해 개그맨 이문재(안산시 홍보대사)의 재밌는 입담으로 선수단을 환영할 예정이다. 또한, 윤화섭 안산시장, 마라토너 이봉주(경기도체육대회 홍보대사), 오수경(육상출전, 안산시청) 선수를 특별 게스트로 초대해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를 소개하고 선수입장, 성화점화 등 개회식 전체 일정을 생생한 라이브로 전달한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1천350만 경기도민이 화합하는 감동의 체전이 되길 기대한다”며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도민들도 유튜브 방송을 통해 자신이 속한 지역의 선수들을 응원해 달라”고 당부했다.

 

생중계 시청방법은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유튜브에서 ‘안산시유튜브’를, 페이스북에서 ‘안산시청’을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방송을 볼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