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울작명소 핫뉴스 전현준 성명학 명인 좋은이름 특별한 작명비법
특허청에 등록한 소리파워작명, 오차원작명 비법으로 운수대통하는 이름작명
기사입력: 2019/05/08 [08: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최현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작명소 핫뉴스 전현준 성명학 명인 좋은이름 특별한 작명비법

특허청에 등록한 소리파워작명, 오차원작명 비법으로 운수대통하는 이름작명

 

스마트폰으로 전화, 팩스, 카메라, 가전제품 가동까지 가능한 디지털 세상이다. 오랜 시간 인간과 함께 해온 역술과 종교가 샤머니즘처럼 치부되는 시대다. 그럼에도 우리는 왜 ‘역술 상담’을 받고 있는 걸까? 왜 마음의 불안함을 사주팔자와 개명을 통해 해소하려는 걸까? 성명학 명인 서울작명소 대전작명원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의 전현준 명인 원장은 이런 질문들에 대해 가장 시원하게 답해줄 수 있는 우리나라 정상의 작명전문가 이다.

 

▲     © (우)전현준 명인원장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를 운영하는 전현준명인 원장은 사주명리학과 주역 정통성명학 소리파워성명학을 토대로 좋은 이름 작명 개명 잘하는곳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단순히 이름작명에 그치지 않고 사주팔자에 좋은이름, 자원오행, 음양오행, 좋은 발음, 가족 관계, 직업, 소리파워, 사주팔자 대운흐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성공하는 이름 행운을 부르는 운수대통하는 이름으로 작명을 한다.

 

전 원장은 오랫동안 작명노하우로 상대방이 이름을 부를 때 이름소리의 좋은기운이 황금빛인생 좋은운명을 만드는 ‘소리파워작명’, ‘삼차원작명’, ‘오차원작명’을 연구개발 했고 이미 특허등록까지 마친 상태다. 이는 행운과 성공을 부르는 ‘작명법’으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그만의 특별한 작명 비법이다.

 

소리파워작명은 사주팔자와 정통 성명학 원리와 기타중요한 성명학의 장점을 접목해 좋은 운을 불어넣어 운수대통하는 이름으로 작명하는 것이다. 그리고 오차원 작명법은 무병장수, 입신출세, 학업성취, 부귀영화, 만사형통의 행운을 찿아주는 전현준명인의 특별한 작명 비법이다.

 

예쁘고 좋은 뜻의 이름을 작명하는데 그치지 않고 심도 있게 행운을 부르는 성명학을 연구해온 전 원장은, 신생아작명 개명을 통해 부귀영화 입신출세 운수대통을 이루고자 하는 이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받고 있다. 이름이 개인의 삶에 끼치는 영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오랜기간 수많은 신생아작명 개명을 통해 이를 입증해왔기 때문이다.

 

▲     © (좌) 전현준 명인원장 어워드 수상

 

또한 그는 “역술 상담을 통해 타고난 운명을 조금씩 변화시킬 수 있듯이, 작명을 통해 더 나은 행복한 미래를 선택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포털사이트에서 ‘작명 잘하는 곳’, ‘개명 잘하는 곳’, ‘신생아작명 잘하는 곳’, ‘쌍둥이작명 잘하는 곳’, ‘출산택일 잘하는 곳’으로만 검색해보면 ‘전현준 원장’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이미 전국적으로 유명한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에는 유명인사들도 자주 찾는다고 한다. 정치인뿐 아니라 운동선수 연예인 배우 가수 등 스타가 되고 싶은 사람, 취업이나 결혼하고 싶은 사람,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 성공하고 싶은사람들 모두 ‘작명’이 미치는 힘을 믿고 전현준명인 원장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실력과 공로를 인정받은 전 원장은 대한민국 명인인증위원회와 한국문화예술명인인증협회로부터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성명학 명인 작명철학 명인으로 인증된 작명가로 명실상부 우리나라 '국보급 명인작명가'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성명학 연구소 소장, 국제역술인협회 부회장, 국제역술인협회 대전시 지부장, 세종시 지부장을 비롯해 한중예술대학 성명학 교수, 뉴스메이커 성명학해설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다.

 

사주팔자 상담으로 유명한 역술인은 많지만 ‘성명학’, ‘작명학’으로 유명한 작명가는 흔치 않다. 그런 만큼 전현준 원장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뜨거운 것 또한 사실이다. 유명세 덕분에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전 원장에게 ‘작명가’로서의 바람은 오직 하나 뿐이다. 우리나라 많은 사람이들이 사주에 좋은 이름으로 평생 행복한 삶을 영위하며 살아가는 것!

 

그들 모두 좋은 이름덕분에 행운이 따르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명요금을 80% 할인 중이다. 고객의 사주팔자를 철저히 분석하고 성명학 법칙에 맞추어 체계적으로 작명하고 있다. 또한 특히 출산택일 잘하는 곳으로 전국적으로 입소문 나 많은 고객들이 전현준명인을 찾고 있고 출산 택일 고객에게는 추가로 작명요금을 할인해주고 있다.

 

전현준명인 원장은 “정통성명학과 소리파워 성명학, 오차원 작명학으로 작명한 이름은 우리나라 최고의 좋은 이름, 고품격 명품 이름이다. 이를 통해 만들어진 이름을 간직하게 된 이는 무병장수, 입신출세, 학업성취, 부귀영화, 만사형통하는 황금빛 사주팔자의 큰 행복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