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소아당뇨협회’ 회장 김광훈,[제10회 소아당뇨의 날 오월愛]를 개최
- 가수 유선호, 개그맨 정태호, 걸그룹 여자아이들, R&B그룹 소울스타 총 출동-
기사입력: 2019/06/05 [11:4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동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리안투데이] 제10회 소아당뇨의 날 기념 대축제 © 이동일 기자

 

(사)한국소아당뇨인협회(이하 ‘소아당뇨협회’ 회장 김광훈 이사장 박호영)의 창립 14주년과 공익기관 소아당뇨의 날 기념식 10주년를 축하하는 [제10회 소아당뇨의 날 오월愛]를 개최한다.

 

올해 10회를 맞이하는 소아당뇨의 날 기념 대축제는 지난 2009년 5월 7일 소아당뇨협회가 보건복지부에 유일한 공식복지기관으로 등록된 날을 기념하는 취지에서 진행된다. 또한 5월의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아당뇨라는 질병으로 고통 받는 가족과 아이들이 하루라도 마음을 놓고 함께 웃고 즐기는 자리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매년 놀이공원, 물놀이 공원, 박물관 등에서 기념식과 함께 페스티발 형식으로 개최해왔다.

 

이날 열번쨰를 맞이하는 소아당뇨의 날 기념식과 대축제에는 소아당뇨협회의 홍보대사로 새롭게 활동하게 될 개그맨 정태호와 2010년 소아당뇨의 날 기념일 선포식의 사회로 함께했던 프리랜서 아나운서 김민정의 사회로 진행된다. 소아당뇨의 날 기념식 및 유공자 시상식, 홍보대사 위촉식이 함께 열린다.

 

2부 행사에는 홍보대사인 유선호, 여자아이들, 소울스타의 특별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참석자들과 소아당뇨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에는 장학금 전달과 소아당뇨인 경품추첨, 점심식사 이후에는 실내키즈파크 자유이용권 증정을 통해 롯데월드언디씨킹덤에서 즐거운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