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임신·육아 플랫폼 아이보리, 리뉴얼 오픈 기념 ‘스페셜 노마진 특가전’ 실시
스토케 유모차, 에르고 아기띠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기사입력: 2019/08/02 [10:0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최자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임신∙육아 플랫폼인 ‘아이보리’ 특가전 이미지.     © 최자웅


영유아 대표 IT 전문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는 대한민국 대표 임신·육아 플랫폼 아이보리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1일부터 ‘스페셜 노마진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노마진 특가전은 스토케 유모차, 에르고 아기띠, 브라운 체온계, 세컨스킨 레깅스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 카시트, 명품 젖병 소독기 유팡, 국민 아기의자 범보, 아동 도서전문 애플비, 풀무원 프로바이오락, 맘마레시피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함께 제공된다. 

 

이번 특가전은 상품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9월 한달 동안 상품 구매 시 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아이보리는 이번 특가전 뿐만아니라 기획전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카시트 기획전과 디럭스 유모차 리안 기획전이 진행 중이며, 할인된 가격에 당일에만 구매가 가능한 ‘꿀데이’ 기획전도 상시 진행 중이다.

 

아이앤나 강선옥 이커머스 팀장은 “아이보리 리뉴얼에 맞춰 의류부터 외출용품까지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로만 구성하여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이번 특가전을 준비했다.”며 “현재도 다양한 브랜드사의 입점 및 제휴를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이를 통해 혜택을 늘림으로써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보리는 산후조리원 신생아실의 아기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베베캠 서비스와 함께 전국의 산후조리원 정보를 제공하여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이 자신이 원하는 조건의 산후조리원을 손쉽게 찾고 상담 예약 할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