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포블게이트, 바이낸스-오케이엑스-후오비 등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 3종 상장
바이낸스, 오케이엑스, 후오비 코인 거래 수수료의 무료 이벤트를 8월 28일까지 진행
기사입력: 2019/08/14 [16:1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최자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포블게이트, 바이낸스-오케이엑스-후오비 등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 3종 상장 이미지.     © 최자웅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김태원)가 8월 14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NB), 오케이엑스(OKB), 후오비(HT) 코인 3종을 포블게이트 원화마켓(KRW)에 상장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거래소 코인 3종이 하나의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는 것은 국내 최초이다. 

유명 글로벌 거래소 코인들을 하나의 거래소가 상장함으로써 복잡했던 코인 전환 절차가 한번에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포블게이트는 사용자 입장에서 코인 전환이라는 번거로운 절차가 줄어들고, 전환을 위한 수수료 절감까지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에서 바이낸스(BNB), 오케이엑스(OKB), 후오비(HT) 코인 거래 수수료가 무료이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8월 14일부터 8월 28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포블게이트는 앞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 제고를 위해 국내외 가치있는 코인을 발굴 및 상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국내 블록체인 기업인 글로스퍼와 엑셀레이팅 기업 포블랩스가 만든 암호화폐 거래소로 2019년 7월 8일 오픈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기은세, 한파에도 사랑스러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