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민재-박지훈-변우석, 눈호강 비주얼 첫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9/08/16 [16: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꽃매파 김민재, 박지훈, 변우석의 눈호강 비주얼 첫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9월 16일(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극본 김이랑, 연출 김가람, 제작 JP E&M, 블러썸스토리)은 여인보다 고운 꽃사내 매파(중매쟁이) 3인방,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이, 그리고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한 왕이 벌이는 조선 대사기 혼담 프로젝트. 첫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베일을 벗으며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오늘(16일) 꽃보다 아름다운 사내 매파 3인방 마훈(김민재), 고영수(박지훈), 도준(변우석)의 스틸이 공개됐다.

 

수많은 사람들의 환호를 받으며 운종가에 행차한 ‘꽃파당’ 3인방 마훈, 영수, 도준. 운종가를 위풍당당하게 걷는 이들 뒤로 좋아 어쩔 줄 모르는 사람들이 따르고 있다. 지금으로 치면 어딜 가나 팬들을 운집시키는 아이돌급 인기. 이들이 바로 한양에서 제일 잘생긴 사내 매파 ‘꽃파당’이기 때문. 허공에 흩날리는 꽃잎보다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모두가 혼사를 의뢰하고 싶게 만드는 최고의 실력까지 갖추고 있다.

 

‘꽃파당’의 중심을 지키고 있는 성혼률 99% 조선 최고의 사내 매파 마훈. 그 옆에는 이미지 컨설턴트를 맡고 있다는 사실을 온몸으로 보여주듯 여느 여인네보다 더 화려한 복식을 소화하고 있는 영수가 있다. 마지막으로 훤칠한 키와 눈부신 외모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정보꾼 도준까지. 유유자적 거리를 거닐고 있는 것만으로 모두의 시선을 잡아당기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한양 사람들에겐 “꽃보다 아름다운 사내 매파들의 당”이라고 불리는 ‘꽃파당’. 스틸컷과 함께 공개된 스페셜 티저(https://tv.naver.com/v/9531573)를 통해서도 ‘꽃파당’이 조선 중매의 중심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상대방의 가문, 학식, 인품은 물론 궁합까지 고려한 맞춤형 중매에 특화”되어 있는 그야말로 조선 최고의 매파들인 것. 남녀 구분이 엄격한 조선에서 중매쟁이 노릇을 하는 사내들이라니. 마훈, 영수, 도준의 시선강탈 비주얼과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설명이 “원하는 상대의 마음속에 저장시켜 준다”는 ‘꽃파당’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열여덟의 순간’ 후속으로 오는 9월 16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JP E&M, 블러썸스토리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장윤주 ‘눈물의 여왕’, 톡톡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