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스타트업 성장 플랫폼 ‘피칫’, iOS 전용 어플리케이션 출시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유래된 엘리베이터 피치 문화를 동영상 기반의 플랫폼으로 옮긴 국내 최초 스타트업 성장 플랫폼
기사입력: 2019/08/20 [09:5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최자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피칫의 iOS 전용 어플리케이션 이미지.     © 최자웅


지난 7월 플레이스토어에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 스타트업 성장 플랫폼 피칫(대표 이동재)이 앱스토어에도 iOS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칫은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유래된 엘리베이터 피치 문화를 동영상 기반의 플랫폼으로 옮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앱스토어 어플리케이션 출시에 대해 피칫의 이재광 수석 개발팀장은 “플레이스토어에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지 한 달 만에 광고 없이도 수백 건의 다운로드가 4.5점의 평점과 함께 기록되고, ios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해달라는 투자자들의 요청 또한 쇄도했다”며 “사실 ios 어플리케이션 개발 작업은 한달 전부터 계속되고 있었지만, 사용자들의 요청이 많아지면서 최대한 빠르게 앱스토어 런칭을 마무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한편, 피칫은 앱스토어 어플리케이션 출시 완료와 함께, 8월 말 또 한번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피칫은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개인별 맞춤형 채널, 개인화된 대시보드를 통한 플랫폼 동향 파악, 그리고 머신러닝을 적용한 스타트업 탐색 알고리즘 등의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