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 「9월 행복키움정기회의」 & 「사랑의 기부 물품 나눔 방문 모니터링」 실시
기사입력: 2019/09/18 [12:2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수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탕정면 (면장 심흥섭)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현순)은 9월17일아산시기초푸드뱅크와 독지가에게서물품을 후원 받아사례관리대상자 및 저소득 독거어르신 34가구를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하고 안전을 살피며 모니터링을 실시하였다.

 

이번 「사랑의 기부 물품 나눔」은 9월 정기회의를 마치고 행복키움추진단 단원들이 직접 가가호호 방문하여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생활실태를 살피며모니터링을 실시하였다. 촘촘하고 따뜻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지원과 실현으로 나눔 문화를 선도적으로 실천하고 사각지대 해소에 노력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9월 정기회의는 오는 26일 ‘제5회 탕정면 孝잔치 한마당’ 행사를 위한 역할 분담 및 진행방법을 논의하였다.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 송현순 단장은“열심히 봉사하는 단원들의 뜨거운 열정에감동받아 앞으로도 우리 지역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보살핌으로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행복키움추진단은 발로 뛰며 최선을 다해 봉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5회 탕정면 孝잔치 한마당’ 행사는 9월26일 목요일 탕정면 행정복지센터 옆 탕정 제2산단3호공원에서 오전 9시 30분에 시작하며 문화공연 및 체험부스 운영을 하여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대잔치로 이웃사랑 나눔 실천 행사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