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퍼스트잉크, 무료설치 이벤트 실시
전국 어디든 찾아가는 서비스
기사입력: 2010/03/08 [13:1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유경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잉크솔루션업체 퍼스트잉크(대표 정지원, www.firstink.co.kr)는 추가 비용이 전혀 없는 ‘무료 설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금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퍼스트잉크에서 판매하는 모든 무한잉크공급기에 해당되며 구매 고객의 집을 직접 방문하는 서비스로 한 달간 진행된다.

퍼스트잉크 제품 고장 원인 중 90%는 잘못된 사용자의 설치방법이었다. 이번 서비스가 잘못된 설치로 인한 제품 고장률을 줄일 뿐 아니라 설치 비용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도 해소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퍼스트잉크는 수도권은 물론 부산, 대구, 광주, 대전, 강릉 등 전국 주요 10개 시∙도에 대리점을 개설, 업계 최초로 전국 규모의 유통망을 갖추고 있다. 구매 고객은 간단히 홈페이지 게시판에 무상설치 서비스 신청을 하면 전국 어디서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홈페이지, 오픈마켓 등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서비스에 해당되는 제품 중 하나인 ‘2010 new 아이리스'는 불순물로 인한 헤드 막힘이 없는 신기술의 무한잉크공급기다. 잉크 잔량 경고 기능의 강화로 사용자가 쉽게 교체시기를 알 수 있도록 도와주며 기존 잉크 용량 보다 동일한 가격에 10ml가 더 늘어난 100ml로 경제적인 제품이다.

퍼스트잉크 철수 부장은 “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이 프린터 잉크 비용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의 입장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1566-1942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정이서, 출구 없는 매력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