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제 웨딩홀, 예식장 잔여시간(공실)과 이벤트혜택 확인하고 예약하자!
전국 웨딩홀, 예식장 종합정보검색, 예약사이트 '애니홀
기사입력: 2010/03/30 [11:3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윤재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제 웨딩홀, 예식장 잔여시간(공실)과 이벤트혜택 확인하고 예약하자!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웨딩홀, 예식장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전국웨딩홀, 예식장 종합정보검색, 예약사이트인 애니홀(www.anyhall.com) 에서는 인기 있는 웨딩홀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서 웨딩홀 잔여시간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에 대한 추가 안내서비스와 검색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첫째, 웨딩홀, 예식장기본검색, 스마트검색, 지도검색, 지하철검색, 테마검색을 통해 예비신랑, 신부들이 결혼준비의 가장 처음이 되는 웨딩홀, 예식장선정을 손쉽게 클릭 몇 번으로 찾아낼 수 있다.
 
둘째, 웨딩홀 잔여시간(공실)은 계약자의 갑작스러운 일정변경 등으로 발생한 시간, 아직 계약이 되지 않는 빈 시간을 의미하는데, 이 예식장 잔여시간을 신랑신부가 계약하게 되면 보다 저렴하게 웨딩홀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  애니홀(www.anyhall.com)    ©윤재남  기자
↑ 웨딩홀, 예식장 예약, 이제 잔여시간(공실)과 이벤트혜택을 온라인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실시간으로 웨딩홀의 잔여시간을 확인하고 주말, 휴일에도 애니홀 사이트에서 실시간 방문예약을 할 수 있는 애니홀 웨딩홀 잔여시간(공실) 검색서비스는 특 1급호텔웨딩, 특 2급호텔웨딩, 일반예식장, 웨딩컨벤션, 하우스웨딩까지 다양한 웨딩홀의 잔여시간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앞으로 서울예식장뿐만 아니라 경기 예식장, 인천 예식장 등. 전국 망 구축을 서두르고 있다고 밝혔다. 
 
그 뿐만 아니라, 애니홀의 웨딩홀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족들에게 호텔 뷔페식사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현재 웨딩홀 잔여시간(공실)검색은 bm특허출원중에 있다.
애니홀 웨딩홀예약(www.anyhall.com) 문의 전화 02-515-6939 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크래시’ 이민기-곽선영-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