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엠서클, 코리아 웹 어워즈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상’ 수상
기사입력: 2010/03/30 [15:13]  최종편집: ⓒ 보도뉴스
강경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건강의학포탈 하이닥(www.hidoc.co.kr)을 운영하는 ㈜엠서클이 ‘2010 korea web awards’에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문화체육관광부, 방송통신위원회, 정부통신산업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korea web awards는 매년 각각의 분야별 경쟁적 우위를 내세운 기업들 중 엄격한 심사를 거쳐 아이디어, 마케팅, 기술 및 경영능력이 탁월한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2010년에는 4개 분야 21개의 업체를 선정하여 시상하였으며, ㈜엠서클과 함께 2010년 수상을 한 업체로는 skt, 네이버, 한국도로공사, 우리카드 등이 있다.

㈜엠서클은 건강의학포탈 하이닥 운영 외에도 병원 홍보/마케팅, 홈페이지 구축, crm 및 cs교육 등을 제공하는 종합 병원컨설팅 전문업체로서 전국 12개 지사에 전문컨설턴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건강을 위한 첫걸음’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건강의학포탈 ‘하이닥’을 통해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온라인 무료 건강상담, 생활 속 건강 이슈, 메디컬tv, 의학백과, 온라인 소식지, 건강-보건 뉴스, 병원 찾기, 건강체커 등 다양한 e-biz 건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민건강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하이닥은 온라인 무료 건강상담 서비스 활성화에 기여해 2010년 초 국내 최초로 온라인 무료 건강상담을 10만건 돌파했다. 또한 국민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손씻기캠페인, 바른자세캠페인, 암예방캠페인 등 다양한 건강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굿네이버스 등과 함께 질병으로 고통 받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후원-자선 행사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엠서클 오시훈 대표이사는 “앞으로 발 빠르게 변화하는 인터넷 세상을 미리 내다보면서 건강의학포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민건강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e-biz 건강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대한민국 대표 건강의학포탈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엠서클은 ‘2009 제7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에서 건강의학포탈 하이닥(www.hidoc.co.kr)의 운영으로 ‘e-서비스>건강의료정보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 기사 보기
건강상담 10만건 돌파 의학정보 대표 포털
알찬 의료정보 가득… 컴퓨터 속 주치의
(주)엠서클은 1999년에 건강의료정보 서비스 기업으로 출발하여 대한민국 의료컨텐트에 초석을 마련했으며, 건강의학 포탈사이트 "하이닥(www.hidoc.co.kr)"을 통하여 온라인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주)엠서클은 국내 1위의 건강의학 온라인 미디어 도약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국내 최대규모의 온라인 건강의학 컨텐트 공급채널로서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건강의학 리치미디어 제공에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나, 보정이 필요 없는 몸매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