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여름방학 필리핀 할인항공권 벌써 마감, 필리핀 어학연수생들은 서둘러야.
기사입력: 2010/04/15 [11:1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상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필리핀어학연수 항공권 확보, 지금부터 서둘러야
 
▲ 필리핀왕복항공권 9만9천원 특별이벤트  
여름방학을 이용해 필리핀 세부의 어학원으로 8주간 연수를 계획하던 김나래(21세 대학생)양은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있기때문에 여유를 가지고 서서히 알아보기위해 유학원을 찾았다가 놀라운 사실을 접하게 되었다. 이미 6월말 항공권을 구하기가 어려워졌다는 사실. 아직 4월 중순인데 벌써 6월말 항공권이 품귀현상을 보인다는게 믿기지 않았지만 여행사 서너곳에 확인전화를 해본 후에야 연수준비가 늦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인기 필리핀어학원도 이미 7월말가지 마감, 학원 선택의 폭도 갈수록 좁아진다
 
필리핀세부의 ev어학원의 경우 이미 7월말까지 마감. 여름방학을 이용해 가고싶어도 등록자체가 불가능하다. sisco, 잉글리쉬펠라 등도 비슷한 형편. 원어민 1:1수업을 제공하는 aiti어학원도 3~4자리 정도밖에는 여유가 없다고 한다. 지난해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연수를 미루었던 연수생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까닭에 항공권과 학원등록 모두 예년에 비해 훨씬 서둘러 마감이 되고 있다는게 유학원 관계자들의 공통적인 의견이다.
 
필리핀 관광수요와 상용수요까지 몰려 항공권 확보 비상
 
지난 2년간 국제금융위기와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위축되었던 여행수요가 올해 살아나고 있다. 여행수요의 증가와 더불어 경기회복여파로 인해 해외출장 등 상용수요까지 몰려 필리핀 세부와 마닐라 노선에 대한 탑승률이 연일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아시아나 항공은 세부노선에 대한 증편을 단행하여 매일 2편의 직항편이 운항하고 있지만 거의 만석이라 예약자체가 어렵다고 한다.
 
항공권을 미리 확보해둔 유학원은 왕복항공권 9만9천원에 제공 ok !
 
연휴기간에도 패키지여행사들은 미리 확보해둔 항공권을 이용해 상품을 판매한다. 이처럼 국내의 대표적인 필리핀 전문유학원들은 여름방학 연수기간에 맞춰 항공권을 미리 확보해두고 연수생들께 편의를 제공한다. 애크미 어학연수( .estudytour.com 02.566.8083~4) 안경민 대리는 6월27일, 30일 7월 1일, 3일, 4일 등 필리핀어학연수 최성수기 항공권을 미리 확보해둬 estudytour.com을 통해 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께 9만9천원씩에 특별가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천-필리핀 구간의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9만9천원이라는 특가에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각 출발일자별로 10명씩의 한정좌석만 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둘러 자리를 잡아두는것이 중요하다. 문의는 02.566.8083으로 전화하면 자세한 안내가 가능하다.
 
필리핀 i-card 등 새롭게 바뀐 제도, 확인필수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나 장기여행을 떠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확인해야할 새로운 제도가 있다. 외국인등록증으로 불리는 i-card 제도인데, 선택이 아닌 필수이니만큼 i-card에 대한 안내또한 수속유학원에서 반드시 받는것이 좋다.
필리핀어학연수비용 때문에 고민인 분들을 위해 .estudytour.com은 4월 30일까지 어학연수를 등록하는 학생들중 일부 어학원에 대해 i-card 발급비용인 50$+500페소를 학원측과 협의하여 면제토록 한다고 밝혔다. 해당 어학원에 대한 문의는 02.566.8083으로 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