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애크미 영어캠프, 매년 500명의 학생이 몰리는 이유는?
기사입력: 2010/05/06 [11:4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상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애크미 영어캠프, 매년 500명의 학생이 몰리는 이유는?

▲  국내최대규모 해외캠프 전문브랜드 애크미   © acme edcucation.co.ltd


 

 

 

 

 

 

 

 

 

 

 

 

▪ 국내 최대규모의 해외캠프 전문브랜드, 애크미

애크미는 매년 500명 이상의 학생들과 함께 영국,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 영어캠프를 진행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해외영어캠프전문 법인기업이다. 동아일보 동아닷컴, 롯데관광, 하나투어 하나유학, 신한카드, 하나은행, 능률교육, 보영의 토킹클럽, 캠프코리아 등 국내 대기업 및 교육전문 기업들의 해외캠프 프로그램의 운영주관사로 실질적인 운영을 진행해온 해외영어캠프 대표브랜드로 모든 해외캠프의 100% 출발을 보장하는 명실상부한 최상위권 영어캠프 전문업체이다.

인원모집 및 현지사정 등을 이유로 캠프출발 1~2주전 캠프를 취소하는 업체들에 대한 우려와 불신 때문에 단한번의 캠프취소도 없이 8년간 모든 캠프를 정상적으로 운영해온 애크미영어캠프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신뢰는 대단히 높다.

해외캠프는 학생들의 소중한 방학에 대한 학부모님들과의 약속이기에 여행사의 패키지 상품과 달리 캠프진행업체는 책임감을 가지고 그 약속을 지켜가야 한다.고 애크미에듀케이션(.acmecampus.co.kr 02.566-3287) 김상윤대표는 말한다.

▪ 미국 보스턴 영어캠프

교육의 도시 보스턴에서 진행되는 미국영어캠프는 미국학생들을 대상으로하는 현지캠프에 참가하며 대학기숙사를 단독으로 사용해 확실한 관리가 가능하며, 별도의 esl수업을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아이비리그 투어 및 뉴욕투어 등이 포함되어 넓은 안목과 큰 꿈을 키울 수 있다.

▪ 영국 캠브리지3주 & 캔터베리4주 영어캠프 + 유럽4개국 문화탐방

영국영어캠프는 2008년 300여명의 학생이 참가했을 만큼 인기있는 애크미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세계교육의 중심인 캠브리지 대학가에 위치한 st.marys school 3주 영국캠프와 명문사립학교의 캠퍼스 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캔터베리 st.edmunds school 4주 영국캠프 등 두개의 영국영어캠프가 준비되어있다. 두 프로그램 모두 마지막 한주를 이용해 프랑스, 벨기에, 네델란드, 독일 등 유럽4개국 문화탐방이 포함되어 세계사의 장면들을 돌아볼 수 있다.

▪ 뉴질랜드 정규수업 100% 스쿨링 영어캠프

정규수업 100% 참여와 현지지사 직접운영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크라이스트처치 뉴질랜드영어캠프는 백인위주의 중상류층 주거지역인 kaipoi지역의 공립학교에서 진행된다. 한국인이 거의없는 백인사회에서 esl수업이 없는 100% 정규수업 참여형 캠프로 진행되며, 수업이 모두 마친 방과후 별도의 esl수업을 제공해 수준별 esl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주3회 야외 액티비티를 제공해 다양한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 필리핀 프리미엄 4주 & 6주 native 영어캠프

또한 국내최초로 미국, 캐나다, 영국 등 네이티브수업을 기반으로한 필리핀영어캠프를 올여름 학부모님들께 처음 소개한다. 기존의 필리핀영어캠프가 가진 학업환경, 생활안전, 필리핀식 발음 이라는 세가지 문제를 말끔히 해결한 이번 애크미 필리핀영어캠프는 미국, 캐나다 등 네이티브 원어민수업이 적게는 하루 2시간 많게는 매일 4시간까지 포함되어 소그룹 집중수업과 영미권 발음교정의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어 벌써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등록을 마치셨다고 애크미영어캠프는 밝혔다.

애크미영어캠프는 5월 8일~9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조기유학 및 영어캠프 박람회에 올해도 대규모로 참가한다. 5000원의 입장료가 있는 이번 해외영어캠프 박람회는 애크미를 통해 사전요청하시는 분들에 한해 초대권을 무료로 배포한다. 무료초대권 신청은 전화(02.566.3287~8)로 하면 된다.


▣ 영어캠프 문의 및 영어캠프 박람회 무료초대권 신청

애크미영어캠프 : 02.566.3287~8  .acmecampus.co.k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고아성, 편안하면서도 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