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당뇨, 혈당조절 건강식품 제대로 알고 섭취하자!
천연 추출물 건강기능식품으로 당뇨병 혈당조절
기사입력: 2010/05/10 [00:0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혈당강하제 등의 약이나 인슐린으로 여러 가지 부작용을 감수하면서 혈당조절을 해야만 하는 당뇨병환자들 사이에서 최대 관심사는 약을 궁극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이다.

식이요법이나 운동요법이 당뇨에 효과 있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으나 당뇨병 환자들에게 식사조절 및 꾸준한 운동이 현실적으로 어려운 것 또한 사실이다.

이에 약 복용을 줄이면서 혈당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부작용 걱정 없이 자연식품으로 혈당관리가 가능하고 더불어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제대로 승인 받지 않은 건강식품들(일명 건강식품, 건강보조식품)이 난무 하면서 건강식품 효능에 대한 의심 또한 커져가고 있다.  이에 식약청에서는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 제도를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대부분의 건강기능식품은 자연소재의 식품이기 때문에 안전하며 특정 질환 환자뿐만 아니라 일반인의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혈당조절관련 건강기능식품도 다양한 원료를 소재로 개발 출시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귀리식이섬유와 여주를 주원료로 개발 출시된 ‘두보렉스(duborex) g-1000’ 제품은 혈당을 강제로 내려주는 혈당강하제등이 아니다.  천연물질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써, 효과적인 섭취방법은 병원약과 병행해 섭취하면서 정기적인 혈당 변화를 의사와 상담해 약의 복용량을 점차 줄이면 된다.

두보렉스 제품을 섭취해본 사람들은 대부분 1달 정도면 확실한 혈당변화를 경험했다고 한다.

서울 성북구 석관동에 거주하고 있는 김한기(62,임대업)씨는 두보렉스 g-1000’을 섭취하면서 혈당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혈압수치 등이 안정되어 활기찬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섭취 기간이 길어질수록 점점 더 확실한 효과를 나타나게 되어, 건강 회복에 도움을 받은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구매처 및 관련문의: 두보렉스 쇼핑몰(http://mall.bonomnc.com) 02-529-4638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