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필리핀영어캠프, 네이티브 수업이 대세다!!
기사입력: 2010/05/12 [10:53]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상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출신의 네이티브 강사 매일4시간,
-
국내유일의 네이티브 중심 필리핀영어캠프

▲ 국내유일 네이티브 1:2 매일 4시간 - 애크미영어캠프 © acme education.co.ltd
 
 
 
 
 
 
 
 
 
 
 
 
 
 
매년 500명이상이 참여하는 국내최대규모 해외캠프 - 애크미
필리핀식 발음이 걱정이었다면? 애크미영어캠프가 바로 그 해답!


필리핀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수가 해를 더해갈수록 부쩍 늘어나고 있다.
한달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다녀온 영어캠프가 아이들 영어실력을 얼마나 향상시키겠냐는 목소리도 있지만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키우기위해 영어캠프를 추천하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특히, 필리핀영어캠프의 경우 무엇보다 학생들 개개인의 실력에 따른 수업진행과 짧은 비행시간, 그리고 비용 대비 효과 만점으로 알려져있어 많은 학부모들의 필리핀캠프에 대한 인식이 예전에 비해 많이 변했다고 영어캠프 전문가들은 이야기한다.

수 많은 필리핀영어캠프 프로그램 중에 우리 아이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캠프업체 모두 비슷한 커리큘럼을 내세우고 있어 초보맘들이 보기엔 모두 똑같은 프로그램일 뿐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업체가 1:1수업과 그룹수업, 스피치, 단어 혹은 패턴암기, 수학수업, 액티비티 등으로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에서 어떤 프로그램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것은 학부모들에게 크나큰 과제가 아닐 수 없다.

캠프 전문가들은 같은 프로그램라도 구성 인원의 수와 캠프시설, 참가 학생 수, 그리고 영어캠프 운영업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캠프에 참가하는 학생의 수가 너무 많으면 그만큼 관리가 소홀해 질 수 있으며 1:1 수업의 할당 시간이 너무 적거나 그룹수업이 대규모로 진행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인원의 학생들이 그룹으로 수업할 경우 학생에게 돌아가는 말하는 기회가 줄어들고 영어레벨도 차이가 나서 수업 진행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우리아이가 좀 더 많이 이야기하고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된다면 아이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요, 부모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캠프가 될 것이라고 학부모들은 기대한다.

 
▪ 기존의 필리핀영어캠프와 완전히 다른 애크미 필리핀 영어캠프

이번 여름 이러한 부모님들의 기대에 맞춰 진행되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주)애크미에듀케이션에서 진행하는 필리핀 프리미엄 4주캠프과 개별과외 6주캠프는 1:1수업과 네이티브 수업으로만 구성되어 이번 캠프를 통해 '말하는 기회'를 최대한 늘리는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존의 필리핀 캠프에서 경험하지 못한 네이티브 수업을 1:2 개별 과외식 수업으로 4시간 진행하여 필리핀에서 네이티브 수업을 가장 많이 그리고 적은 인원으로 들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필리핀캠프를 생각하면서도 필리핀 강사의 발음을 걱정했던 부모라면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을 듯 하다.
시설 또한 필리핀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리조트 빌라와 어학원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애크미영어캠프 사이트(
.acmecamp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질랜드 영어캠프 -  100% 스쿨링으로 차별화

호주영어캠프와 뉴질랜드영어캠프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스쿨링을 할 수 있는 지역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뉴질랜드 호주 영어캠프는 100% 스쿨링이 아니기에 선택시 주의해야한다. 정규수업시간중 esol수업이나, 생활회화집중수업 등이 포함된 경우 이는 한국학생만을 위한 별도의 영어수업이며, 사실상의 학원수업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애크미영어캠프는 한국인이 거의 없는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지역의 공립학교에서 100% 스쿨링으로 뉴질랜드영어캠프를 운영한다.

 
▪ 영국 영어캠프 -  명문 사립학교 기숙사캠프 + 유럽4개국 탐방

캠브리지 3주 영국캠프와 캔터베리 4주 영국캠프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영국영어캠프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최상위권 명문사립학교에서 진행되며, 영국의 사립학교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런던과 캠브리지 투어 등이 포함되며 마지막 일주일을 이용한 유럽4개국 문화탐방도 포함된다. 유럽친구들과 함께 영어를 공부하며 다양한 오후 액티비티를 제공해 경험할 수 있다.
 
▪ 미국 영어캠프 - 보스턴 미국현지캠프, 미국 현지학생과 함께진행

미국 동부의 교육도시 보스턴에서 진행되는 이번 미국영어캠프는 현지학생들과 함께 현지캠프에 참가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현지캠프가 진행되는 대학의 기숙사를 사용하기 때문에 저녁시간 영어일기 첨삭지도 등의 별도프로그램 진행이 운영되어 더욱 내실있는 미국캠프로 평가받고 있다. 아이비리그 투어 및 뉴욕투어 등이 포함된 이번 캠프는 세상을 바라보는 보다 넓은 시각을 열어줄 것이다.

 
▣ 문의 : 애크미영어캠프 02-566-3287~8
▣ 참고 :
.acmecampus.co.k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고아성, 편안하면서도 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