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휴대폰을 열면 6.2 지방선거 후보자가 보인다
-리더앤피플, 휴대폰, 온라인 통해 후보자 정보 검색 가능한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10/05/17 [11:19]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은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금은 바야흐로 모바일 시대. 휴대폰 4,500만 대, 인터넷 상시 접속자 3,200만 시대인 지금, 선거도 모바일 선거, 사이버 선거 등 휴대폰이나 온라인을 통한 홍보로 점점 바뀌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시대에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것이 바로 리더앤피플(http://leadernpeople.net)에서 선보이는 휴대폰/온라인 선거 도우미 서비스다. 휴대폰 선거 도우미 서비스는 휴대폰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후보자의 경력, 이력, 공약을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개별 휴대폰에서 ‘3654+무선인터넷키’를 통해 후보자의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다른 선거전략과는 차별화되는 특별한 점이 있다. 후보자는 직접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 제공되는 자신의 정보를 등록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 유권자들은 실시간으로 원하는 후보자들의 정보를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손쉽게 열람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온라인 선거 도우미 서비스는 인터넷 주소창에 후보자의 이름이나 키워드(구청장후보, 시장후보 등)를 입력하면 해당 후보자의 미니홈피, 블로그, 통합검색페이지로 자동 연결되는 서비스로,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여 검색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후보자의 정보를 열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과거 일방적으로 정보를 주입하는 것에 불과했던 선거운동이 이제는 유권자가 능동적으로 후보자의 공약과 경력을 파악하는 경우가 많아져 즐거움 또한 더해주고 있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관심 있는 후보에 대한 모든 내용을 휴대폰 및 온라인으로 실시간 파악할 수 있는 휴대폰/온라인 선거 도우미 서비스는 더욱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휴대폰/온라인 선거 도우미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더앤피플 인터넷 홈페이지(http://leadernpeop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02-2677-7116)도 가능하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