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학습과 행동의 롤 모델 많은 오든아이! 관리형유학 영어캠프로 질 높은 교육 효과입증
기사입력: 2010/05/27 [13:2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름방학을 준비하며 해외 영어캠프(영어연수), 관리형유학, 조기유학을 고려하고 있는 시기가 요즘일 것이다. 해외 영어캠프를 보내고자 마음 먹을 때는 그 무엇보다 캠프를 가는 목적, 지역선정과 주위 다녀온 경험자의 소개가 도움된다.
 
초등 2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여러 차례 반복 참여로 오든에서는 학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영어 실력 업그레이드는 물론 아이 스스로 계획하고 챙기는 학습습관을 바로 잡아 고학년이 되서 앞으로 치고 나갈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기 위해 오든아이 영어캠프(관리형유학) 프로그램은 기획된다.
 
이에 연속 3회 이상 참가한 학생들의 수가 150여명이 넘고 형제나 자매가 함께 10번 이상 참가한 경우가 많은 오든아이(www.odenkorea.com) 영어캠프(관리형유학)는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고 신뢰할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미국, 호주에서 원어민과의 생활, 정규학교 수업을 통하여 현장에서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프로젝트 수업을 통해 활용하는 영어를 구사하므로 탄탄한 영어실력을 갖추게 된다.
 
“미래를 위해 어떤 사회적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고 대응할 수 있는 아이가 인정받는 시대입니다. 어떤 곳에서도 통하는 실력 있는 인재로 키워내는 곳”이 오든아이캠프라고 문 명희 대표는 말한다.
 
연이은 참가생과 주변 소개 비율이 큰 오든아이 영어캠프는 항상 “준비된 만큰 현지에서 더욱 역량을 발휘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출발 전 한국에서부터 매주 인솔선생님과 참가생의 사전교육과 멘토링 시간을 갖고 있다”고 한다.
 
 
1) 미국 썸머 영어캠프 5주
‘미국 최고 사립학교 썸머스쿨 5주 프로그램(7월 23일~8월 28일)’은 80년 역사의 블루리본스쿨인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 la 카운티 명문 크리스천 사립학교에서 진행한다. 다양한 스포츠 활동, 아트 클래스, 야외 체험학습, 미국아이들과 함께 하루 일정의 필드트립에 참여하며 다양한 테마파크도 방문하게 된다.
 
미국크리스천 학교에서 재학생들이 300명 이상 참여하는 캠프라 적극적인, 사교적인 성향도 개발하고, 리더쉽과 영어실력 향상에 포커스를 두고 있다. 영어 북크럽 수업은 일주 6시간 학교 내에서 학교 선생님에 의해 진행되며 영어, 수학 아카데미 수업도 진행된다. 국내 학교수업 결손 없이 영어능력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어 중학생들도 참가하면 좋은 캠프이다.
 
2) 미국 영어캠프 12주(3개월)/18주 – 썸머 영어캠프+ 브릿지 +스쿨링
‘미국 최고 사립학교 3개월/18주 프로그램(7월 23일 출발)’은 수업결손 일수 70일을 초과하지 않으면서 관리형 유학의 장점을 취할 수 있다. 방과후 영어북크럽 수업이 일주 6시간 학교선생님에 의해 학교 내에서 진행된다.
 
3) 미국 관리형유학 6개월/ 1년 이상
‘미국 최고 사립학교 top class 유학’은 8월 31일 출발하여 6개월이나 1년 과정으로 진행되는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이다. 미국전역 사립, 공립 학교 중에서 학업적으로 우수한 학교로 선정된 national blue ribbon school 에서 진행되므로 최고급의 학습과정을 접하기를 원하는 학부모는 반드시 선택하면 좋을 학교이다. 일주 8시간 영역별 영어수업과 수학수업이 학교 내에서 진행된다.
 
4) 호주 영어캠프 10주 스쿨링-모집마감
‘호주 최고 사립/ 공립학교 정규수업 10주 프로그램(7월 18일~9월 26일)’은 한 학기 동안 정규수업에 참여해 현지 학습과정을 발달과정에 맞게 체계적으로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학교행사도 다양하게 경험하고, 현지 학생과 동일한 권한과 책임하에 학교생활을 질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관리하며 영어북크럽 수업을 일주 2시간 프리젠테이션 과정까지 진행하게 된다. 입학사정관제에서 필요로 하는 프로젝트 수행능력과 발표능력등 종합능력을 갖출 수 있는 장점이 있다.
 
5) 호주 영어캠프 6주- 캠프 + 스쿨링
‘호주 최고 학군 정규수업/ wood house 여름캠프(7월 21일~8월 29일)’는 현지에서 2박 3일 간의 사전 캠프를 통해 적응력을 기른 후 정규수업에 참여해 연수가 처음인 학생, 정규수업을 접하고자 하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들에게 알맞은 프로그램이다.
 
가깝게는 여름방학에 무엇을 선택하고 집중할지에 대해 명확한 목표를 세우고, 장기적으로는 자신이 무엇이 되길 원하고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잘 알게 될 때 잠재력과 능력은 최고로 발휘될 수 있다. 내가 하고 싶은 분야가 무엇인지를 알기 위해서 다양한 경험은 필요하며 그로 인해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는 아이가 되는 것은 분명하다. 언어는 더 큰 세계로 나아가는 필수도구이므로 어려서부터 탄탄히 준비해놓을 필요는 있다.
 
홈페이지: www.odenkorea.com
대표전화: 02-2055-1315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고아성, 편안하면서도 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