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필리핀 세부에서의 가족영어캠프로 영어공부와 해외여행을 한번에
기사입력: 2010/06/16 [14:4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어가 한 사람의 능력을 평가하는 잣대로 작용하고 있는 요즘 입시도, 취업도 영어능력 없이는 기대하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 
 
이에 많은 부모들이 자녀의 영어교육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해외어학연수나 조기유학 등 다양한 방법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단기간에도 최상의 효과를 이끌어주는 ‘영어캠프’가 부모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하지만 꼼꼼히 따져보고 고려해서 결정했다 해도 막상 아이만 혼자 해외에 보내기란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캠프 업체 최초로 국제의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의 교육사업 서비스를 획득한 (주)cia열린교육이 어린 자녀만 보내기를 망설이는 부모님을 위해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가족필리핀영어캠프’를 실시하고 있어 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cia필리핀영어캠프는 세부에 위치한 쾌적하고 안락한 투붓리조트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데다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서비스의 품질로 더욱 신뢰를 주고 있어 많은 학부모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학생들의 프로그램은 학생 개개인의 특성을 잘 파악하여 실시되는 것으로 영어실력뿐만 아니라 생활 전반에 걸친 관리를 위해 한국인 직원이 직접 관리해주고 있어, 실력향상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어공부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켜준다.
 
동시에 부모님 프로그램에서도 오전 4시간의 맨투맨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오후에는 골프, 관광, 마사지 등의 레포츠 운동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자녀들과 함께 하는 공부 외에도 다양한 관광과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다. 
 
cia가족영어캠프는 강도 높은 스파르타식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한 만큼 보다 확실한 영어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자기주도학습법 예절/건강 교육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영어뿐 아니라 인성교육까지 함께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24시간 경비시스템, 청원경찰, 라이프가드, 간호사, 한국선생님 불침번 등 위급 상황 시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가 갖추어져 있다는 것도 cia어학원만의 강점이다.
 
주말에는 고품격 주말 관광을 비롯해 현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소중한 가족과의 추억도 만들어 주고 있어 자녀들은 물론이고, 부모들에게 자녀와 함께 보내는 최고의 여름방학을 만들어 주고 있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cia어학원에서는 시간적 여유로 인해 가족캠프를 참가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서는 영어 주니어캠프(7/10~8/20) 또한 실시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필리핀 가족캠프/가족연수요강>
- 연수장소: 필리핀 세부(막탄) 크라운리젠시 콘도미니엄
- 연수기간: 2010년 07월 26일(월)∼2010년 08월 22일(일), 4주
- 모집대상: 유아∼중학교 3학년(학부모포함)
- 연수비용: \3,400,000(3인 1가족/1인 기준), \3,500,000(2인 1가족/1인 기준)
- 수업방식: 자녀 => 1:1 맨투맨 수업 4타임 / 골프 / 마사지
 학부모=> 1:1 맨투맨 수업 4타임 / 그룹 => 4타임 / 체육/ 일기첨삭/ 단어시험
 
(주)cia열린교육 홈페이지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고아성, 편안하면서도 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