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안양, 수원지역 돌잔치와 웨딩홀은 고품격 엠스테이트컨벤션에서
기사입력: 2010/06/17 [15:5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살다보면 평생에 단 한번 뿐인 소중한 날들이 있기 마련이다. 사랑하는 이와 하나 됨을 약속하는 결혼부터 사랑하는 내 아이의 첫 돌잔치는 평생에 잊을 수 없는 날로 기억된다.
 
이에 많은 이들이 보다 의미 있고 특별한 하루를 만들기 위해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가며 보다 뜻 깊은 하루를 만들기 위한 준비에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제일 큰 고민은 바로 시기가 아닌 장소. 무리를 해서라도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고픈 날지만 특히 요즘 같은 불경기에 값비싼 호텔을 쉽사리 잡을 수도 없는 게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고급 호텔 못지않은 럭셔리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는 곳이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luxury wedding & party를 지향하는 엠스테이트컨벤션(http://www.mstateconvention.com/)은 디자인등록이 되어 있을 만큼 고풍스런 인테리어와 고품격 유럽풍 이미지로 마치 중세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케 하는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예비신부들은 물론이고 방문하는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곳이다.
 
특급 호텔에 버금가는 럭셔리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서비스, 고품격 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는 엠스테이트컨벤션은 기존 웨딩홀과 달리 고품격 예식을 밑받침하는 다양한 시설들과 단아한 기풍이 느껴지는 폐백실, 상견례·혼주를 위한 황실분위기의 vip실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수원웨딩홀·안양웨딩홀, 안양돌잔치 대표업체로 각광받고 있다.

돌잔치나 결혼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찾아주는 이들을 위한 음식이다.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가 모여 이끌어 가고 있는 엠스테이트컨벤션은 구본길 조리명인과 박노운 조리기능장이 선보이는 환상적인 요리로 고객을 사로잡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수많은 수상경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국내최고의 요리사로 정평이 나 있는 구본길 요리대가 와 특급 호텔 출신의 수석 주방장들이 제공하는 각국의 웰빙 즉석요리는 단 하루뿐인 기념일을 더욱 품격 있게 빛내준다.
 
한편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구본길 요리대가와 박노운 조리기능장의 요리강좌가 이루어지고 있는 엠스테이트컨벤션은 웨딩이나 돌잔치 뿐 아니라 각종 기업행사나 세미나, 연회, 그리고 출장파티 및 집들이 행사까지 다양하게 돕고 있어 많은 곳에서 찾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mstateconvention.com/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고아성, 편안하면서도 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