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천만 원대 투자로 프랜차이즈 고기전문점 창업
23일, ‘우마루’ 사업설명회
기사입력: 2010/06/18 [15:53]  최종편집: ⓒ 보도뉴스
3+창업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통적인 대박 아이템인 ‘고깃집’에 대한 창업수요는 꾸준하다. 하지만 타 외식업에 비해 초기 투자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초보, 소자본 창업자나 기존 자영업자들에게는 그만큼 실제 창업을 성사시키기가 쉽지 않은 업종이기도 하다.


▲   "우마루"  ©
2천 만원이 안 되는 돈으로, 우수한 품질과 높은 인지도를 갖춘 프랜차이즈 고깃집을 창업할 수 있다면? 오는 23일(수)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3+창업투데이 비전홀’에서 그 놀라운 비밀이 밝혀진다. 이날 설명회에는 우수 프랜차이즈 ‘우마루’의 브랜드 매니저 등이 참석, 우마루의 “1980만원 리모델링창업”에 관한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고기전문점의 수익성과 시장평가 등 다채로운 정보들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소고기브랜드 ‘우마루’(대표 김상철, www.marufc.co.kr)는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명실상부 최고의 고깃집 프랜차이즈로 인정 받고 있다. 호주 현지에서 1등급 청정소고기만을 선별 수입하고, 본사의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품질 관리는 누구나 인정하는 우마루 “맛”의 비결이자, 이유이다.
 

▲ "우마루"     ©
일반 소비자들에게 가장 맛있는 고깃집으로 인정 받는 ‘우마루’는 창업자들 사이에서 절대불패의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부러움을 사고 있다. 우수한 아이템과 품질 및 가격 경쟁력, 여기에 가맹점 매출 극대화를 위한 본사의 다양한 프로세서와 홍보마케팅 전략을 갖춘 우마루는 다른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벤치마킹 대상이다.


◈ 창업문의: ☎ 1588-9280

◈ 홈페이지: www.marufc.co.kr

 

“1등 고기, 1등 프랜차이즈 창업”

▣ 일시: 2010년 6월 23일(수), 오후 4시

▣ 장소: 3+창업투데이 비전홀(강남구 역삼동 795-37 파인하우스 2층)

▣ 문의: 1600-7721

▣ 전문가 창업상담 및 매장방문, 시식 예정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프랜차이즈 고깃집 관련기사목록



배우 고아성, 편안하면서도 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