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친환경 인테리어로 무더위도 걱정 없어!
에너지 절감형 녹색 인테리어‘자연애’반응 좋네
기사입력: 2010/06/28 [11:4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윤재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녹색 친화적인 환경에 발맞추어 고객의 취향이나 요구에 맞는 친환경적인 원자재로 공사를 진행하는 이른바 녹색 인테리어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 친환경 인테리어의 선두주자인 자연애 (www.자연애.net)     © 윤재남 기자
경우 “시공 자재의 100%를 친환경소재로 사용한 건축, 수리, 보수, 인테리어, 리모델링, 클리닝등 주택과 관련된 전 분야의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분야별 특성을 고려해 공간디자인과 친환경적인 시공을 원자재 선정부터 완료까지 모든 과정에 고객의 요구사항을 직접 반영하여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을 창조해 낸다.
 
자연애는 “요즘 들어 많은 인테리어 업체의 난립으로 인해 고객여러분들이 많은 공사피해와 불만족 사례가 급증하고 있는바 이러한 문제점들을 최소화하고, 투명한 견적과 작은일 하나에도 꼼꼼하게 최선을 다해 모든 일을 처리하고 있다”며 자연애의 성공 비결에 대해 설명했다.
 
자연애는 친환경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집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홈페이지(www.자연애.net)와 다음, 네이버 카페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견적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견적을 산출하고 온라인 문의도 가능하다.
 
자연애 대표는 “자연애는 내 집을 짓고, 수리하고, 관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공사하며, 자연애에 한번 공사를 의뢰하신 고객들은 또다시 자연애를 찾아 공사를 믿고 맡기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문의 02-461-3199  /  www.자연애.net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