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름성형, 세월을 10년 전으로 되돌리는 골드리프트
아름다운 피부를 돌려주는 금실리프트
기사입력: 2010/06/29 [11:25]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지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성형외과 전문의 박동만원장
여성이라면 누구나 깨끗하고 주름 없는 피부, 탄력 있는 피부를 꿈꿈다. 그러나 바쁘게 살아가느라 꾸준하게 관리하지 못하기 쉽고, 그러다 보면 피부는 자연스럽게 노화되고 탄력이 떨어지며, 주름도 생기게 마련이다.


 그래서 잡티 없이 희고 탄력 있는 피부를 지닌 여성을 보면, 부러움과 함께 ‘과연 어떤 관리, 어떤 시술을 받았을까?’하는 궁금증이 생기곤 한다. 특히 40대라고 믿어지지 않는 고현정, 김혜수와 같은 피부를 꿈꾸는 모든 여성들에게 희소식! 바로 아름다운 피부를 돌려주는 ‘금실 리프트’ 이다. 

 사실 가장 확실한 피부 리프팅 방법은 ‘안면거상술’이다. 리프팅과 안면거상술로 정평이 나 있는 가가성형외과 박동만 원장은 “하지만, 아직은 젊고, 수술이 꺼려진다면, 금실을 이용한 ‘금실리프트’라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칼을 대지 않고 젊어지기를 원하는 환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라고 말한다. 

이는 말 그대로 금실을 이용한 얼굴 리프팅, 재생 방법이다. 얼굴에 흉터를 남기지 않고 금실과 바늘을 이용하여 리프팅 효과를 충분히 나타내며, 회복시간이 매우 짧다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금실이 지속적으로 진피층을 자극하여 콜라겐을 생성시키므로 피부 재생과 주름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색이 밝아져 화이트닝의 효과도 볼 수 있다. 

 <동의보감>에서는 ‘금(金)’의 효능을 이렇게 말하고 있다. 신경을 안정시켜 주고, 유독성 물질을 체내 밖으로 배출 시키는 해독작용을 하며, 피부 정화 능력이 있어 피부병에도 유효하다는 것이다. 또 알레르기 반응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으로 보고되어 있다.

 가가성형외과 박동만원장은 “금실리프트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여성에게 시술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한다. 한번의 시술로 아름답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그 효과는 5년 정도 지속된다”고 한다. 

수술 24시간 이후 샤워가 가능하며, 2주간 사우나는 금한다. 또한 2개월간 물리적, 화학적 마사지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금실 리프트 시술 부위는 목, 볼, 이마, 턱선(턱 밑 처짐), 손등, 팔, 가슴, 배 등 다양하다.이 방법은, 칼을 대지 않으면서 놀라운 얼굴 리프팅 효과를 이룰 수 있다고 해서 미라클 리프트라고 불리기도 한다. 

 이 방법은 특히 중년여성의 얼굴에서 팔자주름, 그리고 군턱(jowl)이라고 불리는 아래턱의 늘어진 살을 리프팅 하는데 매우 효과가 좋다. 또 젊은 여성들의 경우에는 턱 라인을 부드럽게 리프팅하여 세련되고 아름다운 v라인의 턱을 만들 수 있어서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도움말: 성형외과전문의 박동만원장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나, 보정이 필요 없는 몸매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