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건강한 치아, 행복한 임플란트 가격이 있다!
기사입력: 2010/07/14 [10:4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유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아임플 행복웃음치과 신광용원장
치아가 안 좋아 치과를 방문한 45세 김모씨는 임플란트를 해야 한다는 얘기를 들었다. 임플란트가 많이 보편화 되었다고 하지만 막상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임플란트를 망설이게 되었다.  하지만 부담스러운 비용 때문에 임플란트를 해야 하는 치아를 방치해 두어 상태가 악화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그렇다고 상대적으로 무작정 저렴한 비용의 임플란트를 찾아 나설 수도 없는 것이었다. 자칫 잘못하다가 보증기간이 짧거나 아예 없어 비싼 돈을 들여가며 재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임플란트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곳은 없을까?

구로구에 위치한 아임플치과에서는 행복임플란트센터를 운영 중이다. 치과 내 마련된 전용 임플란트 센터에서는 분야별 전문의료진과 최점단 장비로 오스템임플란트를 행복한가격에 시술중이다.

임플란트 평균수명 이상을 오래 쓰기 위한 케어 전담팀과 시설을 갖추고 있고 임플란트 담당주치의, 1:1 전담비서 덴시, 임플란트 전문 케어팀이 하나가 되어 체계적인 임플란트케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개개인에게 맞춤 멸균소독기구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술후 충분히 휴식할수 있도록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시술후에는 임플란트 시술확인서와 임플란트 보증서를 발급해 주어 철저한 a/s및 환자관리가 이루어진다.

 아임플치과 대표원장 신광용원장은 ”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한번 더 행복한 웃음을 지으시길 바란다. 한분 이라도 더 많은 환자들에게 행복한 웃음을 드리는 것이 아임플치과의 목표다.”라고 말하며 활짝 미소를 지으셨다.

 도움말: 구로구 아임플치과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