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깔끔한 외모를 위한 헤어라인교정, 탈모치료의 절대지존 모림모발이식센터
기사입력: 2010/07/21 [11:3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헤어라인  교정 전 후 모습   © 안병선
7월로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시원해 보이는 스타일연출이 유행하면서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올림머리가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다.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시원한 올림머리를 통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예쁜 이마를 자랑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올림머리지만, 사실 시원한 올림머리 한번 해보는 것이 소원인 여성들이 적지 않다. 바로 이마가 남자처럼 넓거나 m자모양의 헤어라인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의 이야기이다.
 
탈모로 인해 이마가 벗겨진 것은 아니지만 머리숱이 많지 않아 대머리처럼 보이기 쉽고 특히 둥글고 예쁜 이마는 여성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다소 여성스럽지 못한 인상의 m자 머리선은 여성들에게 말 못할 콤플렉스가 아닐 수 없다.
 
많은 여성들이 고르지 못한 헤어라인과 각진 헤어라인의 교정을 원하는 가운데 최근 헤어라인 모발이식을 위해 모림모발이식센터(http://www.morim.co.kr/)를 찾는 이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예전의 모발이식이나 헤어라인교정수술은 단순 탈모환자들을 치료하는 것에서만 머물렀던 반면 최근의 모발이식은 보다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기 위한 미용의 목적으로도 그 영역이 넓어지면서 많은 이들이 헤어라인교정시술을 찾고 있다.
 
모발이식관련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모림모발이식전문센터에서는 네모형 이마와 m자형이마, 넓은 이마에 이르기까지 개인의 특성과 모발타입을 고려하고 환자 본인의 희망사항을 반영해 개인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해 최적의 만족스런 결과를 이끌고 있다.
 
오랜 임상경험과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축적된 경험 속 노하우를 통해 뛰어난 생착율(이식한 모발이 살아남는 비율)과 미적 자연스러움으로 인정받고 있는 모림모발센터의 시술은 미적인 부분을 중시하는 헤어라인교정수술에는 특히나 효과적이다.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한 여성들의 헤어라인수술은 모발이식의 방법과는 달리 본인의 얼굴형을 고려하고 스타일에 맞는 디자인을 하여 수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동안 콤플렉스였던 헤어라인 때문에 이마를 가리기에만 급급했던 여성들이라면 이제 자연스러운 헤어라인교정수술로 잃어버렸던 자신감도 되찾고 당당히 올림머리에 도전해보자.
 
모림모발이식센터: http://www.morim.co.k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