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험사 비교를 통해 나에게 맞는 의료실비보험 선택
기사입력: 2010/07/26 [14:19]  최종편집: ⓒ 보도뉴스
홍승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해 신종플루라는 질병이 온 나라를 들썩이게 했다. 올 해는 a형간염 등  유행성 질병이 예고되고 있어 국민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문제는 이러한 유행성 질병이 더 많이, 더 자주 나타날 것이라는 게 전문가들 의견이다. 거기에 비해 사람들의 저항력은 약해져 신종플루 같은 사태가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다고 한다.
 
이제는 암보험과 같은 큰병 보험뿐만 아니라 평상시의 질병에도 보장해두는 것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의료실비보험 하나쯤은 꼭 가입해두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신종플루, a형 간염 등 유행성 질병에 따른 검사비, 치료비를 실비로 보상해주기 때문이다.
 
월 보험료 2-3만원대의 저렴한 보험료로 질병, 상해 등 대부분의 위험이 보장되며 고가의 ct, mri, 초음파 검사비, 특진비 등 자신이 부담한 병원비를 보장해주는 다양한 의료실비보험 상품이 있다.
 
실속형 의료실비보험상품을 비교, 분석해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추천사이트를 통해서 한다면 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www.elifestar.net에서는 국내최저가보험설계를 지향하며 보험정보 탐색에서 계약체결 및 향후 보험금 보상청구까지 원스톱, 논스톱 서비스를 제공하여 인기가 높다.
 
 기본적으로 보험서비스에 있어서 철저한 1:1 맞춤설계를 구현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상해보험, 실비보험, 운전자보험, 실손보험, 민영의료보험, 어린이보험, 암보험, 정기보험, 부모님보험(실버보험), 종신보험, 아기보험, 연금, 저축보험, 운전자보험 등도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 팀장에 의하면 의료실비보험은 m사 , l사, h사  연금저축보험은 s사, l사 종신보험은 d사, 태아보험은 h사, m사, d사 등 각 보험별로 상품특징이 있으므로 한군데의 보험설계만 받지 말고 두 군데 정도 비교해서 선택하도록 조언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상해질병입원일당은 첫날부터 3만원까지, 암진단비, 뇌졸중진단비(뇌경색, 뇌출혈포함) 및 급성심근경색 진단비는 최대 3천만 원까지 선택적으로 설계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선택특약을 구성할 때 의료실비 외에 진단비등은 갱신형이 아닌 담보로 구성하는 것이 안정적인 보험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운전자보험도 벌금,방어비용,교통사고처리지원금,할증지원금,긴급비용등 다양한 담보가 있으므로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설계를 같이해서 구성하면 탄탄한 보장이 될 수 있다
 
다양한 질병의 노출로부터 불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든든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함으로 질병의 공포에서 벗어나는 지혜가 필요한 때이다.
 
출처 : 의료실비비교추천 www.elifestar.net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