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美노스웨스턴대학교 한국 동문회, 노원구 소외계층과 아동을 위해 평화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물품 지원
기사입력: 2020/09/16 [16:55]  최종편집: ⓒ 보도뉴스
평화종합사회복지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평화종합사회복지관

 

9월 16일 미국 노스웨스턴대학교 한국 동문회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에 마스크, 라클리어 세안제, 면사랑 건면제품과 소스제품, 밀리의 서재 연간 구독권(온라인 도서 서비스)을 지원하였다.

 

이날 기부를 위하여 평화종합사회복지관에 미국 노스웨스턴대학교 한국 동문회 이영종 수석총무가 방문했다.

 

이영종 수석총무는 “노원구 지역의 소외계층과 아동들을 위해 지원을 결심했으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앞으로도 노스웨스턴대학교 한국 동문회에서 지속적인 인적, 물적 자원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에 평화종합사회복지관 장재섭 관장은 “복지 수요가 많은 지역에 먼저 찾아와 지원을 해주어 감사하며 지역 주민들을 위해 지원해준 후원품은 잘 전달하겠다”며 화답했다.

 

미국 노스웨스턴대학교 한국 동문회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평화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복지 서비스의 일환으로 후원 연계를 포함한 지역사회보호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 현재 총 3,200세대의 지역주민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후원문의 : 지역조직팀 02-6929-0840

 

 

지역주민과 동고동락(同苦同樂)하며 섬김과 소통을 통한 행복한 나눔공동체를 꿈꾸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