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에비히 비비크림 "無자극,無트러블,無탈크,無미네랄 오일" 확인하세요
이름난 비비크림 보다는 자신에 피부에 맞는 비비크림을 사용을 해야...
기사입력: 2010/11/01 [14:43]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성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에비히 샤이닝 비비크림    © 박미희
 
 tv를 보면 일명 도자기 피부라고 불리며 쌩얼을 자랑을 하는 연예인들은 한듯 안한듯한 깨끗한 피부로 대중들에게 나타난다. 일명 아기피부,동안피부로 불리는 이들은 자신의 일상생활에서의 모습들도 이제는 과감하게 보여준다. 이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 제품은 이제 너무 대중화가 되어 있는 비비(blemish balm)크림이라 불리며 이제는 여성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부각이 되어있고 비비크림 시장만 하더라도 어마어마 하게 성장이 되어 있는 상황이다.
 
누구나 연예인들처럼 깨끗한 피부,동안피부를 원한다. 하지만 누구나 다 그렇게 될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름난 제품 특히 연예인들이 tv 광고에 cf에 나와서 말하는 비비크림은 누구나 쉽게 알수 있어 구매 하기 쉽다. 하지만 그 제품이 모두 다 맞는것은 아니다.
 
사람들의 성격이 다 다르듯이 피부타입도 다 다르다. 그런데 무턱대고 이름난 제품이라고 구매를 해서 후회를 하는 사람도 있고 만족한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조금만 내 피부에 관심을 가진다면 이런 후회는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비비크림은 파운데이션과 썬크림 보다 커버력이 우수하고 영양도 공급이 가능한 제품이라서 많은 여성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고 지금은 남성들도 많이 이용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비비크림 종류도 수백가지이다. 이중에 자신에 맞는 비비크림이 무엇일까?!
 
자신에 맞는 비비크림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일단 자신의 피부타입을 알아야 할것이다.그리고 두번째로 화장품의 전성분을 파악해서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의 유,무를 파악을 해야 할것이다.  
 
온라인 쇼핑몰로는 드물게 실시간 상담으로 고객의 피부타입과 개개인 맞춤 상담으로 자신에 맞는 비비크림을 추천을 해 주는 "푸쉬카1004" 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입소문과 추천으로 에비히 샤이닝 비비크림(ewig shining bbcream)을 구매를 하고 있다. 
 
이 비비크림은 無자극 ,無트러블 ,無탈크 ,無미네랄 오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님들도 사용이 가능하고 그리고 병원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 비비크림이라서 많은 고객들이 구매를 하고 있다.
 
에비히 비비크림 판매 쇼핑몰 게시판을 채운 후기도 고객들의 구매로 이어지고 있고 그리고 비비크림 구매자들도 역시 자연스럽게 주변인들에게 추천을 해 주고 재구매도 이루어져 에비히 비비크림은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에비히 샤이닝 비비크림은 오직 " 푸쉬카1004" 곳에서만 만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튜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