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남해펜션의 새로운 역사 하이클래스 남해 Gallery 6월 오픈예정
기사입력: 2011/01/19 [15:2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양승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하이클래스 남해 조감도 (올 2월 오픈예정)     © 김대희 기자

남해에 있는 수많은 펜션들 중 단연 주목을 받는 하이클래스 남해의 오픈이 임박한 지금 또 하나의 엄청난 소식이 국내의 수많은 펜션 이용자들의 마음을 설레도록 하고 있다.


하이아키포럼의 3번째 야심작 하이클래스 남해 갤러리가 6월에 오픈한다는 소식이 바로 그것이다. 국내 최고의 풀빌라 스타일의 펜션으로 태어날 하이클래스 남해의 오픈이 임박하고, 벌써부터 엄청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리고 또 다시 하이클래스만의 스타일로 하이클래스 남해의 새로운 버전이 탄생한다. 갤러리라고 이름이 붙여진 이 펜션은 풀빌라와 일반적인 펜션의 조화가 잘 이루어질 예정이고, 무엇보다 예술적인 측면이 강조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남해의 경관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환상적인 바다전망과 하이클래스만의 스타일을 접목하여 탄생될 하이클래스 남해 갤러리는 국내 펜션업계의 메가톤급 충격파를 던져 줄 것이다.

무조건 예쁜 건축이 아닌 실용과 예술을 모두 만족시키는 건축물로 유명한 하이아키포럼의 행보는 정체되어 있던 국내 펜션시장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이다. 

사실 펜션은 최초의 의도와는 다르게 시간이 흐르면서 그 포지션에 모호해지고 있었다. 호텔과 모텔, 민박 등 다른 숙박업소들의 사이에서 그 본질의 모습이 많이 변질될 수밖에는 없었기 때문이다. 

수많은 펜션들이 난립하면서 자연스럽게 펜션의 고유의 매력은 사라질 수밖에는 없었고 펜션의 매력이 사라진 곳들은 경영마저 흔들리며 펜션업계의 위기를 초래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 하이클래스는 엄청난 매니아층을 형성했다. 자연과 함께하는 모던하고 아름다운 건축물! 그것이 바로 하이클래스가 관심을 받는 가장 큰 이유인 것이다.


사실 펜션은 자연과 친화적이여야 한다. 자연과 가장 조화를 잘 이루는 펜션이야 말로 가장 펜션의 본질에 가까운 펜션이기 때문이다.

그런 의미에서의 남해는 펜션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곳이다. 한려해상의 아름다운 바닷가를 품고 눈부신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대한민국의 자랑 남해도를 배경으로한 입지조건은 정말 최상이다.

이런 아름다운 섬과 하이아키포럼의 웅장하면서도 아름다운 건축이 만났기 때문에 자연과 건축의 조화를 절묘하게 이루어낼 수 있는 것이다.


 하이클래스 남해 갤러리는 미술작품과 함께 하는 펜션을 꿈꾸고 있다. 바다와 아름다운 건축물, 최고의 시설, 그리고 미술이 만들어 낼 하모니는 지금 이 순간에도 좋은 펜션을 찾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아직도 단순히 가격만 보고 펜션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하이클래스 남해와 하이클래스 남해 갤러리를 추천해보고 싶다.

펜션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알고 있는 사람들은 이미 오픈도 되지 않은 이 펜션들에 대한 문의를 빗발치게 하고 있고, 앞으로도 펜션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란 평가가 지배적이다.

남해와 가장 잘 어울리는 펜션을 넘어 대한민국 펜션의 모범이될 하이클래스 남해와 하이클래스 남해 갤러리를 기다려 본다.

하이클래스 남해는 2월에 하이클래스 남해 갤러리는 6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