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대명리조트가 만든 럭셔리 리조트, 소노펠리체를 만나다
소노펠리체 특별분양 중 (3월 신규가입 혜택 축소 결정)
기사입력: 2011/02/01 [15: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심우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vvip를 위한 고품격 리조트, 소노펠리체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쏠비치, 변산 등 다양한 휴양레저시설을 운영하는 종합리조트 전문기업인 ㈜대명레저산업(대표:조현철, 이하 대명리조트)에서 대한민국 상위 1%를 위한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소노펠리체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운영중에 있다.
소노펠리체는 전원주택, 별장보다 똑똑한 형태의 고품격 세컨드하우스 개념으로 기획되고 세계적인 프랑스 건축가인 잘리콩이 다이아몬드와 날개를 테마로 설계한 명품 건축물로 홍천 비발디파크 안 오션월드 맞은편에 약 129,144㎡의 면적으로 독립적인 단지내에 구성되어 있다.

전체 504실 규모의 소노펠리체는 연간 60박 사용이 가능한 '노블리안'과 365일 별장형 전용 객실인 '레지던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급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노블리안’은 실버((40평), 골드(51평), 로얄(58평), 펜트하우스(60평), 프레지덴셜(92/95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얄, 펜트하우스형은 분양이 마감된 상태로 실버, 골드, 프레지덴셜형의 잔여지분만 분양 받을 수 있다. 분양가는 1억 3백 5십만원부터 2억 9백 9십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지던스'는 테라스하우스(53/60/70평)와 펜트하우스(95평)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분양이 완료되고 현재, 테라스하우스 60평형과 펜트하우스 95평 약간의 잔여분만 남아있는 상태다.

소노펠리체 단지 내에는 콘도동과 함께 테라스하우스 앞에 위치한 양잔디가 깔린 par3 골프장이 있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휘트니스센터, 수영장, 회원전용 라운지, 고품격 유러피안 스타일의 스파, 산책로, 조각공원 등이 구성되어 있다.

소노펠리체 회원은 소노펠리체c.c(18홀)를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현재 소노펠리체의 분양이 85% 이상 완료된 상태로 오는 3월에는 신규 회원에 대한 소노펠리체c.c 이용혜택이 축소될 예정이다. 오션월드 및 아쿠아월드, 스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국 마사회와 mou를 체결하고 조성되는 승마클럽도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으며 소노펠리체 단지 내 클럽하우스에 있는 휘트니스센터, 수영장, 사우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전국 대명리조트 노블리안 객실 회원가 이용
소노펠리체는 등록된 차량만 진입할 수 있고 객실 당 2대의 주차공간이 제공되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입퇴실 시 짐 운반 서비스와, 마트 장보기 서비스(3만원 이상 주문 시), 오션월드/스키장 객실 발권 서비스 등 특급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지하 주차장과 각 동이 연결되어 있어 주차와 함께 예약한 동으로 바로 입/퇴실이 가능하여 사생활 보호와 함께 입퇴실시에 되풀이 되는 프론트에서의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줄였다.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에서 1시간만에 도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밖에 소노펠리체 회원이 되면 소노펠리체 외에 전국 곳곳에 있는 대명리조트 체인의 전국 노블리안(쏠비치/변산/제주/경주/여수/거제 등) 객실을 전부 이용할 수 있어 시간이 흘러도 질리지 않는 여행을 즐길 수가 있으며, 추가로 제휴 리조트인 제주 해비치리조트와 남산 반얀트리도 회원대우로 이용할 수 있다.

이탈리아어로 '꿈, 이상향'을 뜻하는 소노(sono)와 '행복, 즐거움'을 뜻하는 펠리체(felice)의 합성어로 '꿈처럼 행복한 삶을 누리는 곳'을 의미하는 소노펠리체는 완벽한 집사를 둔 고품격 vip 별장을 가지고 싶고 자신이 진정한 대한민국 1%이길 원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질만 하다. 아니 소노펠리체라면 당신의 기대를 100% 충족해 줄 것이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대명리조트 본사에서 365일 운영하는 직통 상담전화(02-2186-5494)를 이용하면 자세한 상담과 함께 무료 안내책자를 받을 수 있다.
 


■ 분양문의 :  www.daemyungvip.com  (02-2186-5494)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 마침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