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뚜레쥬르’가 진행하는 ‘일일창업캠프’ 신청하세요~
오는 4월 1일, 정통 베이커리 카페 '뚜레쥬르' 체험창업 캠프 개최
기사입력: 2011/03/30 [11:0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정통 베이커리 카페 '뚜레쥬르' 매장     © 이준 기자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브랜드인 ‘뚜레쥬르’(www.tlj.co.kr)가 오는 4월 1일(금)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cj 푸드빌 본사 지하 2층 강의장에서 ‘일일창업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창업캠프는 베이커리 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점주님들을 대상으로 창업 전문가를 초빙하여 외식 프랜차이즈 동향에 관한 강의와 제빵 실습 그리고 베이커리 창업에 관한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교육, 체험 형 설명회다.

프랑스어로 '매일매일(tous les jours)'이라는 뜻의 ‘뚜레쥬르’(www.tlj.co.kr)는 cj푸드빌의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다.
건강한 홈 메이드 스타일의 정통 베이커리 카페를 지향하고 있는 뚜레쥬르는 1997년 9월 1호 점을 론칭한 이후 현재 1400개의 매장에 이른다.

이곳은 공장에서 봉지에 담긴 빵을 공급받아 판매하던 과거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방식에서 탈피,'건강한 홈 메이드 스타일의 정통 베이커리'를 콘셉트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직접 구워낸 신선한 빵을 제공해 오고 있다.

최근 인테리어에도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 오픈 키친형태로 베이커리 제품들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고객의 앞에서 파티쉐가 제품을 만들어 시각과 후각 등 오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했다.

창업 절차도 체계적이다. 창업을 신청하면 전문 스태프가 우수한 입지를 선정해주고,점포 운영을 위한 경영교육 및 정보시스템 사용 방법,제빵 실습 과정을 포함, 총 2주간의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개점 이후 운영 안정화를 위해 일정 기간 본사 직원이 파견되며 이후에도 매장 방문 컨설팅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경험이 없는 사람도 안정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뚜레쥬르만의 차별화 된 경쟁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일일창업캠프' 참가는 무료며, 실습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 [문의] 080-376-8888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고아성, 편안하면서도 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