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중부재단, 2011 한울타리 지원사업 13개 선정기관에 1억 여 원 지원
지난 4월 1~2일, 충남 소재 선정 기관 대상사업 지원금 전달식 및 수퍼비전, 워크샵 진행
기사입력: 2011/04/05 [11:46]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시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한울타리 지원금 전달식     © 김시현

사회복지법인 중부재단(이사장 이혜원, www.jbfoundation.or.kr)은 충남 소재 13개 기관을 대상으로 <한울타리 지원사업>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한울타리 지원사업은 중부재단의 지역사회복지지원사업으로 충남 지역의 복지증진에 기여하는 사회복지 기관 및 단체, 시설이 대상이며, 연 1회 공모와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기관에 사업 지원금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슈퍼비전과 교육, 워크샵 등 사업진행 과정 전반에 대해 전문인력을 투입, 관리를 함으로써 각 사회복지 기관의 프로그램 품질을 높이고 있다.
 
이번 <한울타리 지원사업>은 총 69개의 기관이 지원하여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 3차
지원심사위원회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13개 기관이 선정됐다. 선정된 13개 기관은 중부재단의 지원을 받아 ‘찾아가는 다문화 통합 서비스’, ‘저소득 한부모 여성의 역량강화 프로그램’,‘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음악교실’ 등 소외 계층이 사회에 안정되게 정착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1년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혜원 이사장은 “매년 진행되는 한울타리 지원사업은 중부재단의 지원사업 예산 중 20% 이상을 차지하는 중점사업이다.”라며 “본 사업은 지원금 전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슈퍼비전과 교육, 워크샵 등 지속적인 사후 관리를 통해 사회복지실무자와 각 기관의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시키고 충남 사회복지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중부재단은 이웃과의 나눔을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작은 보탬이 되고자 2003년에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크게 사회복지기관 및 단체, 시설을 지원하는 ‘지원사업’과 복지관 및 센터 ‘운영사업’을 통해 전문사회복지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산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 건강가정지원센터 수탁운영자로 선정된 바 있다. 중부재단의 사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중부재단 홈페이지(www.jbfound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나, 보정이 필요 없는 몸매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