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베이비 베네’ 조성 등 차별화된 서비스 늘려갈 터
기사입력: 2011/06/09 [14:24]  최종편집: ⓒ 보도뉴스
황보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카페베네 김재일 부회장 대리수상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이 <2011 여성소비자가선정한품질만족大賞 - 커피전문점 부문 대상> 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6월 8일 수요일 오전 서울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디지틀조선일보와 비즈니스앤tv 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대상은 여성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 품질과 서비스를 향상시키는데 노력하는 기업을 위해 제정된 상이다.

소비자 투표와 산학전문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해당 기업을 선정하고 있는데,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고객중시 성과 등을 포함한 평가항목들에서 카페베네는 모두 상위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카페베네는 유럽풍 빈티지 스타일의 세련된 공간과 미감을 살린 다양한 메뉴들, 여기에 각종 문화콘텐츠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데서 특히 20, 30대 여성 고객들의 지지를 얻어왔다.

앞으로 아동도서와 장난감을 갖춘 공간인 ‘베이비 베네’ 도 조성하고 있어 아이와 카페를 찾는 ‘카페맘’ 이 편안히 쉬어가도록 배려하는 등 여느 커피전문점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베네는 여성고객의 호응과 만족을 지속적으로 끌어가는 것은 물론, 매장을 찾는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 서비스를 다양하게 운영할 계획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페베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크래시’ 이민기-곽선영-허
주간베스트 TOP10